• 아시아투데이 로고
몬트라움, 반려동물 외출용품 브랜드 위고노(Wegono) 론칭

몬트라움, 반려동물 외출용품 브랜드 위고노(Wegono) 론칭

기사승인 2019. 01. 03. 09:0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31일까지 홈페이지 통해 할인 혜택
1
위고노 투웨이(2WAY) 와이드업 슬링백./제공=쁘띠엘린
쁘띠엘린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반려동물 용품 브랜드 몬트라움은 3일 반려동물 외출용품 전문 브랜드 ‘위고노(Wegono)’를 론칭했다.

론칭과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위고노의 ‘투웨이(2WAY) 와이드업 슬링백’은 중앙부 지퍼로 최대 6센티까지 확장 가능해 편의에 따라 토트형과 포대기형의 두 가지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가방의 옆면에는 매쉬창과 사이드 오픈창을 마련해 장거리 이동때 반려동물의 답답함을 해소하고 내부에는 탈부착 가능한 3면 이너패드를 장착해 안정감 있는 이동이 가능하도록 했다. 전체적으로 가볍고 심플한 디자인에 레터링 디자인을 포인트로 가미해 스타일리시함을 높였다.

컬러는 3가지로 어느 옷에나 매치하기 좋은 퓨어그레이와 인디핑크·애쉬브라운으로 준비됐다.

몬트라움 관계자는 “반려동물 천만 시대 속 더욱 확산되고 있는 2030 여성 반려동물인구를 타깃으로 일상생활 어디서나 반려동물과 함께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자 위고노를 론칭하게 됐다”고 말했다.

몬트라움은 이번 신규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할인 혜택과 함께 구매 고객 전원에게 1만원 상당의 위고노 버디 키링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