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듀이스트, 신학기 입학 시즌 앞두고 전년비 300% 매출 신장

듀이스트, 신학기 입학 시즌 앞두고 전년비 300% 매출 신장

기사승인 2019. 01. 08. 08:5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제품 라인업 강화
1
듀이스트 톤앤톤 발란스 스쿨백./제공=쁘띠엘린
듀이스트는 8일 신학기 입학 시즌을 앞두고 매출이 급증하며 전월 매출이 전년대비 약 300% 가량 신장했다고 밝혔다.

듀이스트는 지난해 10월 성장기 초등학생을 위한 책가방으로 ‘톤앤톤 발란스 스쿨백’을 새롭게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신제품 톤앤톤 발란스 스쿨백은 빠르게 변화하는 패션 트렌드에 맞춰 불필요한 요소를 배제한 심플한 디자인과 스마트한 기능으로 스타일과 기능성을 두루 갖춘 제품이다.

듀이스트의 톤앤톤 발란스 스쿨백은 성장기 학생들의 척추를 보호할 수 있는 3가지 발란스 시스템과 물건을 쉽게 찾을 수 있는 스마트 이지 오픈 시스템으로 사용 편의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이번 FW 시즌 함께 출시된 보조가방은 크로스가방과 신발주머니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책가방과 세트 구성으로도 활용하기 좋다.

듀이스트 관계자는 “자녀의 신학기 입학을 준비하며 디자인과 편의성, 기능성을 두루 갖춘 책가방을 찾는 고객이 크게 늘었다”며 “특히 톤앤톤 발란스 스쿨백의 어떠한 스타일에도 매치하기 좋은 심플한 디자인과 기능성이 학부모들에게 주요 구매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