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참존, 캄보디아 대형 쇼핑몰 입점… 스테디셀러 ‘디에이지 라인’ 선봬

참존, 캄보디아 대형 쇼핑몰 입점… 스테디셀러 ‘디에이지 라인’ 선봬

기사승인 2019. 01. 21. 15:3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캄보디아 이온몰 입점_보도자료 이미지
캄보디아 프놈펜에 위치한 대형 쇼핑몰 ‘이온몰’ / 제공=참존
참존이 지난 18일 캄보디아 수도 프놈펜에 위치한 대형 쇼핑몰 ‘이온몰’에서 1호점 입점 행사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온몰은 캄보디아 최초의 현대식 쇼핑몰로 다수의 글로벌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이번 캄보디아 이온몰에 입점한 제품은 국내에서 3300억 매출을 돌파한 스테디셀러 ‘디에이지(DeAGE)’ 라인이다. 참존은 디에이지 라인 중 최근 출시한 프랑스 1등급 와인 샤또라뚜르 추출물과 차세대 항산화 성분인 EGT가 함유된 ‘디에이지 안티옥시당트’를 주력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디에이지 안티옥시당트는 공인된 항산화와 항노화 임상 테스트를 통해 주름 개선 및 탄력 개선 효과를 인정받은 제품이다. 또한 화이트닝 기능성 제품에 대한 니즈가 높은 동남아 시장을 적극 공략하기 위해 미백 특화 라인인 ‘디에이지 화이트 에이징’을 선보이며 현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아울러 참존은 참인셀·닥터프로그·콘트롤크림 등 60여개의 참존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캄보디아 화장품 시장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참존 마케팅팀은 “캄보디아는 최근 빠른 경제 성장과 함께 K-뷰티 제품에 대한 열풍이 불고 있다”며 “특히 참존이 입점한 프놈펜 이온몰 1호점은 구매력이 있는 중산층 인구 비율이 높고, 고품질의 K-뷰티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기 때문에 우수한 제품력을 지닌 참존 제품이 현지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