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참존, 본연의 아름다움을 찾는 ‘아이 러브 콤플렉스’ 캠페인 진행

참존, 본연의 아름다움을 찾는 ‘아이 러브 콤플렉스’ 캠페인 진행

기사승인 2019. 02. 01. 09:3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참존 I LOVE COMPLEX 캠페인
참존 ‘아이 러브 콤플렉스’ 캠페인 이미지 / 제공=참존
참존이 ‘당신의 있는 그대로의 모습이 아름답다’는 콘셉트의 브랜드 신규 캠페인 ‘아이 러브 콤플렉스, 아이 러브 참존(I LOVE COMPLEX, I LOVE CHARMZONE)’ 영상을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누구나 가지고 있을 피부·몸매·성격 등의 콤플렉스를 긍정적으로 재해석해 극복해내고, 자신을 더욱 사랑하며 당당하게 살아가는 여성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캠페인 영상 속 뷰티 모델 3인 또한 연예인이 아닌 경력단절 여성의 사회 재진출에 의의를 갖고 시작된 ‘케이퀸 콘테스트’ 수상자로써 대상 수상자 정지애와 본선 진출자 이도하, 김인영이 참여해 자신의 콤플렉스를 참존의 제품과 함께 극복하고 스스로를 더욱 사랑하게 된 내용을 담아 브랜드 캠페인 메시지를 진솔하게 보여줬다.

이번 캠페인에서 소개된 참존의 제품은 2000만개 판매 신화를 이뤄내 국민 마사지 크림으로 불리는 ‘콘트롤크림’과 3300억 매출을 돌파한 디에이지의 새로운 라인 ‘디에이지 화이트 에이징 퍼스트 에센스’, 약사 출신 CEO의 처방과 연구에 기반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프로그의 신제품 ‘닥터프로그 카밍 노세범 듀얼 쿠션’이다.

참존 마케팅팀은 “지난 35년간 소비자들에게 넘치는 사랑을 받아온 참존이 올해 ‘I LOVE C’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라며 “이를 통해 획일화된 미의 기준에서 벗어나 본연의 모습을 사랑하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여성들을 응원하는 참존의 메시지를 고객들에게 알리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여성지 ’우먼센스’와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와 함께한 참존의 캠페인 영상은 참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캠페인 속 뷰티 모델들의 콤플렉스 극복 스토리는 우먼센스 2월호와 그라치아 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