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컴백 앞둔 방탄소년단…‘RUN’ 뮤비 조회 수 1억뷰 돌파

컴백 앞둔 방탄소년단…‘RUN’ 뮤비 조회 수 1억뷰 돌파

기사승인 2019. 04. 12. 16:5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방탄소년단 신곡 'RUN'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1억뷰를 돌파했다./제공=빅히트엔터테인먼트
그룹 방탄소년단의 'RUN' 뮤직비디오가 조회 수 1억뷰를 돌파했다. 

12일 오후 3시 32분께 방탄소년단의 '화양연화 pt.2'의 타이틀 'RUN'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 수 1억뷰를 넘겼다.

이는 원더케이(1theK) 유튜브 계정에 올라온 ‘RUN’ 뮤직비디오의 단독 조회 수로,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계정의 뮤직비디오 조회 수와 합산하면 1억 2949만 건을 넘는 수치다.

방탄소년단은 1억뷰를 달성한 17편의 뮤직비디오를 보유하는 기록을 세우며, 한국 가수 최다 기록을 자체 경신했다.

뮤직비디오 속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곡의 제목처럼 끊임없이 질주하며 방황하는 청춘의 모습을 연기해 눈길을 끈다. 여기에 그래피티를 비롯해 베개 싸움, 수중연기 등 다채롭게 구성된 장면이 더해져 감각적인 영상미가 돋보인다.

특히 ‘RUN’ 뮤직비디오는 7분 30초에 달하는 긴 러닝타임에도 불구하고 전 세계 팬들의 큰 관심을 받아왔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12일 오후 6시 새 앨범 'MAP OF THE SOUL:PERSONA'를 공개하며 오는 13일(현지 시간) 미국 NBC 'SNL'에서 첫 컴백 무대를 펼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