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포켓몬고’ 국내 오프라인 행사 20만명 운집
2019. 05. 20 (월)
  1. 춘천
  2. 강릉
  3. 서울
  4. 인천
  5. 충주
  6. 대전
  7. 대구
  8. 전주
  9. 울산
  10. 광주
  11. 부산
  12. 제주

뉴델리 37.8℃

도쿄 22.3℃

베이징 24.9℃

자카르타 34.2℃

‘포켓몬고’ 국내 오프라인 행사 20만명 운집

김휘권 게임담당 기자 | 기사승인 2019. 05. 15. 14:5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나이언틱의 증강현실(AR)게임 포켓몬고 오프라인 행사인 '위크 인 코리아'에 20만 명이 넘는 국내 트레이너들이 운집했다.

나이언틱과 포켓몬코리아는 리얼 월드 게임 포켓몬고 위크 인 코리아' 기간 중 4일부터 6일까지 3일동안 약 20만 명의 트레이너가 방문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해 9월에 이어 진행된 이번 위크 인 코리아는 스타필드 코엑스몰, 하남점 등에서 개최됐으며 어린이날을 맞아 방문한 관람객들로 북새통을 이뤘다.

특히 올해는 스타필드 코엑스몰과 하남점에서 ‘세꿀버리' 또는 ‘고래왕자' 등과 같은 희귀 포켓몬은 물론 지금껏 한국에서 만날 수 없었던 포켓몬 ‘코산호’와 잘 나타나지 않던 ‘안농’ 등이 출현하면서 트레이너들의 수집욕을 자극했다.

뿐만 아니라 포켓몬코리아는 지난 3일부터 12일까지 진행한 '포켓몬 페스타2019' 일환으로 포켓몬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포켓몬 팝업 스토어’를 선보였으며 신나는 음악에 맞춰 귀여운 율동으로 무장한 피카츄 퍼레이드가 진행돼 남녀노소 시선을 사로잡았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