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트럭 비어드파파 ‘슈크림 디저트 카페’, KPGA 대회서도 즐긴다

기사승인 2019. 06. 13. 11:1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푸드트럭 비어드파파
비어드파파가 6월 KPGA 투어 골프 대회를 통해 찾아가는 푸드트럭을 선보인다. 사진=비어드파파
대부분 골프장은 교외 외곽에 위치한 입지적 특성 때문에 접근성이 용이하지 않다. 프로 골프 대회를 찾는 갤러리들은 일정부분 불편함을 감수해야 한다. 현장에서도 기타 프로 구기 종목보다 팬서비스의 혜택을 다양하게 누리기 힘든 구조다. 먹을거리 역시 마찬가지다.

이 고민을 해결해줄 이동식 푸드트럭이 남자 프로 골프 대회를 직접 찾아간다. 6월 한국프로골프(KPGA) 투어 현장에 모인 갤러리들은 슈크림 전문 디저트 카페인 비어드파파에서 제공하는 달콤한 아이스커피와 치즈케이크 등을 맛볼 수 있다.

비어드파파는 고객들에게 찾아가는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이동식 매장인 푸드트럭 운영을 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6월 개최되는 남자 프로 골프 3개 대회를 시작으로 서비스를 점차 확대할 계획이다.

6월 중 3주간 연속으로 열리는 KPGA 투어 대회는 KEB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13일~16일·용인 88CC), 코오롱 제62회 한국오픈골프선수권대회(20일~23일·천안 우정힐스), 제62회 KPGA 선수권대회(27일~30일·양산 에이원 CC) 등이다.

푸드트럭 비어드파파02
사진=비어드파파
총상금 10억원 이상의 메이저 대회에서 비어드파파 푸드트럭이 갤러리들에게 색다른 먹거리를 제공하게 되는 것이다. 비어드파파는 이 기간 동안 푸드트럭에서 향긋한 아이스커피와 치즈케이크 등 디저트 제품 및 스포츠 특화 제품(레드비트 플러스, 퍼펙트 파워젤 꿀홍삼)을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또 대회 기간 비어드파파 카카오플러스친구를 맺으면 모든 음료에 대해 1+1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고객들과 함께하기 위해 비어드파파는 지난 4월부터 수원삼성블루윙즈 프로축구단을 공식 후원하는 등 스포츠마케팅을 진행한 바 있다. 이번 이동식 매장 푸드트럭 역시 연장선상이다. 향후 비어드파파는 프로스포츠 현장에서도 고객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친근한 브랜드가 되기 위해 현장 위주의 스포츠마케팅 활동을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비어드파파 관계자는 골프 대회 진출과 관련해 “코오롱에서 주최하는 한국오픈에 매년 참석해왔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다른 대회 골프팬들에게도 서비스를 확대하고자 한다”며 “다양한 곳에서 비어드파파를 알리고 고객을 직접 만나봄으로써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