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감 피부 전문 브랜드 닥터프로그(DR.FROG) 쿠션 2종은 여름철 유분 잡는 노세범 파우더 팩트와 더마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카밍 노세범 듀얼 쿠션’과 자외선 차단과 톤업 효과를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핑크 톤업 모찌 선’으로 구성됐다.
외부 활동이 많은 여름 시즌 휴대하기 간편한 듀얼, 올인원 타입의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선케어와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땀과 유분이 많은 여름 피부에 갑갑함 없이 얇고 보송하게 마무리 되는 것이 특징이다.
‘카밍 노세범 듀얼 쿠션’은 쿠션과 노세범 파우더 팩트를 하나에 담은 신개념 2in1 쿠션으로, SPF50+, PA++++의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췄다. 하단의 베이스 쿠션은 여드름·민감성 피부의 거친 피부 결과 얼룩덜룩한 피부 톤을 말끔하게 커버해주며, 쿠션 속 선인장 부분에 진정 효과를 주는 보검선인장열매추출물 앰플 한 병(3000ppm)을 함유해 민감해진 피부를 케어해준다. 또한 상단의 노세범 파우더 팩트는 피부의 유분감을 잡아주는 동시에 모공과 요철을 커버해 보송하고 매끈한 피부로 표현해준다.
‘핑크 톤업 모찌 선’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SPF50+, PA++++)에 자연스러운 톤 보정 기능까지 갖춘 쿠션 타입 선케어 제품이다. 말랑말랑한 핑크빛 모찌 제형에 자외선을 반사, 분산시켜 차단하는 방식의 무기자차 선 쿠션이다. ‘카밍 노세범 듀얼 쿠션’과 마찬가지로 보검선인장열매추출물 앰플 한 병이 함유돼 피부 진정을 돕고 에리스리톨, 수련꽃추출물 등 자연유래 쿨링 성분이 바르는 순간 시원한 쿨링감을 선사해준다. 또한 칼라민 성분이 핑크빛 톤업 피부를 연출해주기 때문에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닥터프로그 마케팅팀은 “자극 받기 쉬운 여름철 민감한 피부 진정은 물론 커버, 톤업까지 올인원으로 케어해주는 제품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출시한 것이 인기 요인이라 생각한다” 며 “여름에도 안심할 수 있는 건강한 메이크업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닥터프로그 여름 쿠션 2종은 스타일쉐어 공식 앱과 온라인몰, 참존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