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영상] ‘엠케이유니버셜’ 이미경 총괄대표, 여드름·예민 피부 지식 공유 ‘악센 보랏빛 콘서트’ 성황리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90824001437454

글자크기

닫기

이홍근 기자

승인 : 2019. 08. 24. 15:35

100여명의 에스테틱 업계 대표 참석···여드름 피부 위한 '트로이아르케 악센 AC키트' 선보여

 

(주)엠케이유니버셜이 주최한 '제30회 아르케 스킨닥터 포럼'이 지난 21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하이서울유스호스텔에서 '악센 보랏빛 콘서트'라는 주제로 성황리에 개최됐다.


'악센 보랏빛 콘서트'는 에스테티션(피부미용사)들의 여드름과 예민 피부에 대한 지식 공유를 위해 기획된 콘서트로서 행사를 주최한 엠케이유니버셜 이미경 총괄대표와 약 100여 명의 에스테틱 업계 대표들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엠케이유니버셜은 여드름 피부를 위해 새롭게 론칭한 '트로이아르케 악센 AC키트'를 선보였다.


트로이아르케 상품개발팀장은 새롭게 출시한 AC라인에 대해 "여드름 때문에 고민인 소비자를 위해 단계별 처방 트리트먼트와 체계적인 홈케어를 병행할 수 있도록 개발한 여드름 전문 케어 제품"이라며 "악센 전라인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악센 AC클리어앰플'의 경우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 받았다"고 말했다.


한편, 엠케이유니버셜은 오는 9월부터 서울, 경남, 부산 광주를 순회하며 여드름 아카데미를 진행하고 '악센 AC키트'를 론칭한 숍을 상대로 '악센 여드름 아카데미'도 함께 진행한다.


'악센 여드름 아카데미'는 여드름에 대한 지식부터 관리와 상담, 여드름 고객을 유치하기 위한 웹루밍 시스템 전략 등의 교육과 함께 아카데미 수료 후 여드름 고객 유치를 위한 콘텐츠 제작 및 마케팅을 지원함으로써 여드름 전문숍으로 거듭나기 위한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홍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