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배우 공유, 일룸 신규 브랜드 캠페인 등장

배우 공유, 일룸 신규 브랜드 캠페인 등장

기사승인 2019. 08. 26. 09:2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일룸, 신규 브랜드 캠페인 ‘나의 일룸생활’ 론칭
1
일룸 2019년 신규 브랜드 캠페인 나의 일룸생활 이미지./제공=일룸
일룸은 26일 올 하반기 신규 브랜드 캠페인 ‘나의 일룸생활’을 론칭했다.

일룸의 신규 브랜드 캠페인 ‘나의 일룸생활’은 기존의 ‘진정성’과 ‘전문성’을 갖춘 가구 전문 브랜드의 이미지를 넘어 삶을 변화를 만드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일룸이 앞으로 나아갈 새로운 방향에 대한 메시지를 담았다.

캠페인의 첫 주자로 2014년부터 6년 동안 일룸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공유가 나섰다. ‘공유의 일룸생활’이라는 컨셉으로 반려묘와 함께한 일상을 TV CF를 통해 공개한 것. 해당 광고에서는 공유가 휴식을 취하는 의자인 ‘볼케 리클라이너 소파’에 고양이가 올라 타며 자신의 아지트로 삼아버린 소소한 일상을 담아내며 일룸과 함께하고 있는 공유의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준다.

일룸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비자들이 궁금해하는 공유의 일상 생활에 대한 질문 200여 개를 접수 받아 공유가 이에 답하며 집에서 일룸과 생활하는 일상을 자연스럽게 보여주는 영상도 함께 선보였다.

일룸 관계자는 “한 단계 더 나아가 삶의 변화를 만드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공고히 하며, 일룸과 소비자간의 지속적인 스킨십 기회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