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IGG, 삼성동 코엑스서 ‘로드모바일’ 브랜드 존 운영

IGG, 삼성동 코엑스서 ‘로드모바일’ 브랜드 존 운영

김휘권 게임담당 기자 | 기사승인 2019. 09. 09. 11:2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IGG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글로벌 모바일 전략 게임 ‘로드모바일’의 브랜드 존(Brand zone)을 서울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 앞에서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로드모바일’ 브랜드 존은 글로벌 출시 3주년을 맞아 기획된 행사로, 11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스타필드 코엑스몰 지하 1층 메가박스 입구에서 진행된다.

행사장에서는 ‘로드모바일’ 피규어를 비롯해 에코백, 캐릭터 뱃지, 머그컵, 키홀더 등 다양한 굿즈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실시될 예정이다. 

3년 동안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로드모바일’은 총 20개의 언어를 지원하는 자동 번역 기능이 탑재되어 전 세계 유저들과 편리하게 소통하면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 게임은 강력한 제국을 건설하고 적의 왕국을 정복하는 오픈 월드 RPG 멀티 플레이어 게임으로, 연맹과 함께 전쟁에서 영웅과 군단을 지휘할 수 있다.

또한 2019년 7월 기준 누적 다운로드 수가 2억 9천만 건에 육박하는 등 명실공히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