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청송군, 내년도 군정 주요업무 보고회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90918010009469

글자크기

닫기

김정섭 기자

승인 : 2019. 09. 18. 10:35

내년도 군정방향 설정 및 핵심공약 기반한 신규사업 발굴에 중점
190917보도자료(청송군, 군정 주요업무 보고회 가져) (1)
윤경희 청송군수(가운데)가 17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내년도 군정 업무보고회를 주재하고 있다./제공=청송군
경북 청송군이 17일부터 오는 20일까지 4일간 군청 소회의실에서 내년도 군정 주요업무 보고회를 개최한다.

18일 청송군에 따르면 윤경희 군수가 주재한 이번 업무 보고회는 내년도 군정방향의 설정과 함께 군민중심 행정으로 지역 경제 활성화와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가는 사업들을 적극 추진하며 현안사업, 핵심공약에 기반한 신규사업을 발굴하는 데 중점을 뒀다.

특히 보고회에서 논의될 주요 핵심 사업으로는 농민수당, 청송사랑화폐, 스마트팜 연구단지 조성,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 청송소방서 신설, 청송 산림레포츠 휴양단지 조성사업(골프장 등), 주왕산 관광지구 자연경관 주변정비사업, 한국산림사관학교 유치, 산소카페 청송군 브랜드 종합 홍보 등이다.

군은 이번 보고회에서 논의된 사업들에 대해 수정 및 보완을 거쳐 내년도 예산에 반영하는 등 체계적으로 실행해 나가면 사업에 탄력이 붙어 속도감 있게 추진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윤경희 군수는 “부서간 유기적 업무 협력과 민간 협업을 통해 행정의 시너지 효과를 높여 달라”며 “내년도 시책 사업이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1등 청송군을 만들자”고 말했다.
김정섭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