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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항만공사는 10일부터 인천항 고객 편의성 향상을 위해 공사 1층 고객센터에서 처리하던 민원업무를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인천항 사이버 고객센터’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앞으로 민원인들은 인천항만공사 홈페이지 회원가입만으로도 △임대계약정보 △항만시설임대료 △항만시설사용내역 △항만시설사용료 △통신요금 △전기요금 △수도요금 등 인천항 이용과 관련된 모든 사용료와 임대료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온라인 고객센터 오픈은 고객센터 방문객과 임대업체를 대상으로 민원 서비스 개선 설문조사를 통해 온라인 민원처리 서비스에 대한 필요성이 확인되면서 추진하게 됐다. 공사는 앞으로 사이버 고객센터를 통해 24시간 민원업무를 쉽게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정행 공사 운영부문 부사장은 “현재는 시작단계지만, 연차적으로 인천항 사이버 운영센터 서비스 항목을 확대해 고객편의 증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