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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도공사는 운행중지 열차 정보 등을 홈페이지, 모바일앱에 공지하고 개별 안내문자 발송과 TV 자막, 광역전철 전광판 등을 통해 승차권 예매 취소를 안내하고 있다.
현재까지 홍보 등으로 최초 예매 승차권 9만6000석 중 6만2000석은 취소됐으나 KTX 1만9285석, 일반열차 1만4565석 등 3만3850석은 예약이 취소되지 않았습니다. 일별로 11일 1만694석, 12일 1만957석, 13일 8482석, 14일 3717석이다.
운행중지 된 열차를 예매하고 취소하지 않은 경우 철도공사 홈페이지(www.letskorail.com), 모바일앱(코레일톡), 철도고객센터(1544-7788) 등을 통해 열차운행정보를 확인하고 예약을 취소하거나 다른 열차 및 버스 등을 이용하면 된다.
예약을 취소하지 않는 승차권의 경우에도 1년 이내에 위약금 없이 전액 환불 조치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