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밀로앤개비, 겨울철 모달 소재 침구 전년비 140% 성장

밀로앤개비, 겨울철 모달 소재 침구 전년비 140% 성장

기사승인 2019. 11. 22. 09:0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밀로앤개비 모달 침구 라인업./제공=쁘띠엘린
쁘띠엘린의 미국 유아동 침구 브랜드 밀로앤개비는 22일 본격적인 겨울 추위에 침구 소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모달 소재로 제작한 유아 침구 매출이 전년대비 140%가량 성장했다고 밝혔다.

밀로앤개비의 2019 FW 시즌 신제품 모달 소재 침구 라인업은 부드러우면서도 안정감 있는 프리미엄 모달 소재 100%로 귀여운 캐릭터를 활용한 스토리텔링 기법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밀로앤개비 관계자는 “아이들의 수면 중 체온 유지가 중요한 겨울철, 피부에 닿는 시간이 많은 침구류 선택 시 부드럽고 포근한 모달 소재를 찾는 고객 또한 급증했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