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중기유통센터, ‘가치삽시다 소상공인 커머스 영상 공모전’ 개최
2019. 12. 16 (월)
  1. 춘천
  2. 강릉
  3. 서울
  4. 인천
  5. 충주
  6. 대전
  7. 대구
  8. 전주
  9. 울산
  10. 광주
  11. 부산
  12. 제주

뉴델리 12.2℃

도쿄 4.5℃

베이징 -0.2℃

자카르타 28℃

중기유통센터, ‘가치삽시다 소상공인 커머스 영상 공모전’ 개최

오세은 기자 | 기사승인 2019. 11. 23. 06:0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가치삽시다 소상공인 커머스 영상 공모전 포스터./제공=중소기업유통센터
중소기업유통센터는 다음 달 10일까지 우수 소상공인 제품의 온라인 커머스 판로 진출과 매출 확대를 지원할 1인 방송 콘텐츠 공모전 ‘가치삽시다 소상공인 커머스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구독자 천명 이상의 유튜브, 페이스북 등 채널을 보유한 크리에이터와 팀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공모전은 푸드, 뷰티, 리빙, 패션, 기타의 5가지 제품 분야를 주제로 선발한다.

공모전 신청은 구글 설문지를 통해서 기본 정보, 채널명, 구독자 수 등을 기재해 제출하고 제출 후 상품 매칭이 된 크리에이터는 영상을 제작해 12월 15일까지 업로드 후 링크를 제출하면 된다.

정진수 중소기업유통센터 대표이사는 ”중소벤처기업부의 판로지원 사업을 고도화하고 소상공인이 1인 방송 시장에서 판로 확대의 기회를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며 “앞으로도 판로지원 전문기관으로써의 역할에 적극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