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블로그 체험단 플랫폼 리뷰통 리뉴얼 진행…고객 편의 증진

블로그 체험단 플랫폼 리뷰통 리뉴얼 진행…고객 편의 증진

기사승인 2019. 11. 25. 11:4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블로그, 인스타그램이 동시에 가능한 체험단 플랫폼 리뷰통이 고객들의 편의 증진을 위한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리뷰통의 이번 리뉴얼은 블로거와 광고주의 접근성을 고려하려 UI 수정을 비롯해 사이트를 이용하는 모든 사용자가 직관적이고 편리하게 모든 기능을 활용할 수 있도록 변경된다.

 

가장 큰 변화는 광고주의 비용 절감과 홍보 효과 극대화를 위해 체험단 수량에 따른 대폭 할인을 적용하고 보고서 또한 PV, 성별, 관심도 등에 따라 상세하게 분류돼 결과 분석과 활용을 쉽게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2차 마케팅을 진행할 경우 기진행 한 프로젝트의 그래이드를 내부적으로 분류, 할인가를 적용해 광고주들의 홍보비에 대한 부담을 줄여준다.

 

리뷰통 담당자는 "플랫폼을 리뉴얼해 오픈한 날 광고주들과 블로거들 등 일 1000명 이상에 방문자가 방문하여 서버가 다운되는 현상이 발생"했다며 "본격 서비스가 진행되면 많은 관심과 참여가 예상된다"고 전했다.

 

블로거 체험단 플랫폼 리뷰통은 927개 기업과 32만 6431명의 인플루언서가 이용하고 있는 체험단 플랫폼으로 전문담당자를 통해 광고주가 업체와 성향이 잘 맞을 것 같거나, 좋은 홍보 효과를 누릴 수 있게 해줄 만한 인플루언서를 추천 선정해주고 맞춤 보고서 통해 광고주에게 매출과 연관된 유효정보를 제공하는 등 이를 통해 업계 좋은 반응을 받아 성장을 계속해 나가고 있는 플랫폼이다.

 

새롭게 단장된 리뷰통은 네이버, 다음 등 포털에 리뷰통을 검색해 홈페이지를 찾아 볼 수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