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일 디센터넷에 따르면 상장가 0.2달러로 시작해 현재 0.9불에서 1불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디센터넷 사는 오시리스 브라우저와 댑스토어를 통해, 전세계 인터넷 유저를 대상으로 한 서비스에 나서고 있다. 디센터넷사의 오시리스 브라우저는 플랫폼이 없어 기존 사이트 보다 구동속도가 3배-8배 정도 빨라 인터넷 환경이 상대적으로 늦은 해외권에서는 폭발적 인기를 얻고 있다. 보기 싫은 광고도 선택적으로 차단 할 수 있다.
이와함께 운영 중인 댑스토어는 단순히 댑을 소개하는 플랫폼이 아니라 유저가 디앱을 직접 플레이할 수 있어 원클릭 사용이 가능하다.
댑기술로 구현된 게임을 즐기고 싶은 유저가 결제나 사용자끼리 아이템 교환을 하기 위해 복잡한 절차를 거쳐야하는 것을 한번에 이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 자체 지갑도 보유하고 있다. 세계적으로도 이러한 운영방식은 거의 최초다
BW거래소의 성공적인 안착에 대하여 이 회사 션킴 대표와 댑스토어 루이 황대표는 “실생활에서 일반인이 바로 사용하는 기술구현이 시작이자 목표”라며 “앞으로 좋은 게임과 기술을 한 곳에 모으는 곳아 일반인 유저들에게 공급하는 것에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BW거래소는 ZB 재단에서 검증한 암호화폐만 상장시키는 거래소이며, 암호화폐 거래량 5위권을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