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롯데주류, 주류 특징 살린 ‘3인3색’ 신규포스터 공개
2020. 01. 19 (일)
  1. 춘천
  2. 강릉
  3. 서울
  4. 인천
  5. 충주
  6. 대전
  7. 대구
  8. 전주
  9. 울산
  10. 광주
  11. 부산
  12. 제주

뉴델리 7.8℃

도쿄 10.2℃

베이징 0.1℃

자카르타 31.6℃

롯데주류, 주류 특징 살린 ‘3인3색’ 신규포스터 공개

김지혜 기자 | 기사승인 2019. 12. 11. 08:4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처음 클라우드 청하_2019
롯데주류가 11일 수지·전지현·청하 등 3인의 뮤즈들과 함께 처음처럼·클라우드·청하의 새로운 포스터를 공개했다.
롯데주류가 11일 수지·전지현·청하 등 3인의 뮤즈들과 함께 처음처럼·클라우드·청하의 새로운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처음처럼’ 포스터는 물감으로 그린 듯한 부드러운 느낌의 ‘더 부드러워진 처음처럼’이라는 문구와 함께 포근한 느낌을 주는 하얀 스웨터를 입은 수지의 모습을 사진 속 사진 형태로 보여주면서 ‘처음처럼’의 부드러움을 강조했다.

‘클라우드’는 고급스러운 블랙을 배경으로 ‘클라우드’의 풍부한 맛과 거품을 상징하는 골드&화이트 색상을 살려 3년 만에 모델로 돌아온 전지현과 함께 했다. 하단에는 ‘100% 발효원액 그대로, 물타지 않아 더 풍부한 맛과 거품’이라는 문구로 ‘클라우드’만의 특징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청하’는 화사한 햇살을 배경으로 하얀 스웨터를 입고 환하게 웃고 있는 청하의 모습과 아기자기한 그림들이 포함된 귀여운 글씨체를 사용한 ‘맑고 깨끗한 청하’ 문구로 ‘청하’의 젊은 감성과 제품 속성을 군더더기 없이 담아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각 제품의 특징을 모델의 이미지와 다양한 색감, 연출을 활용해 포스터에 담아냈다”며 “포스터를 비롯해 광고영상·소비자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소비자와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