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PB는 제조사 브랜드(NB)와 유통업체 자체 브랜드(PB)의 중간 형태로 상품을 공동 기획, 해당 유통사에서 단독으로 판매하는 상품이다.
KTH는 K쇼핑을 통해 지난 8월부터 신수지와 함께 ‘신수지의 웰니스 라이프’ 프로그램 론칭 뒤 서울산업진흥원(SBA)이 선정한 우수중소기업 상품을 선보였다. 또한 지난 9월 론칭한 간편한 건강식 도시락 ‘마이비밀 다이어트 도시락’이 매출 목표액 147% 이상의 성과를 달성했다.
업체는 이 같은 성과에 힘입어 오는 13일 신수지의 이름을 내건 ‘신수지 마이비밀 다이어트 도시락’ NPB를 K쇼핑에서 단독 출시한다.
KTH에 따르면 이 상품은 총 7종 14팩의 메뉴로 구성돼 있다. 귀리, 렌틸콩, 발아현미 등의 곡물과 식재료가 사용됐으며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이다. 한 메뉴당 평균 350kcal, 최대 388kcal의 칼로리 구성으로 만들었다.
특히 신수지가 다양한 메뉴를 직접 먹어보고 메뉴 구성에 적극 참여해 ‘무청발아현미밥과 랍스타치킨커틀렛’이 새롭게 추가됐다. 해당 상품 주문 시 신수지가 알려주는 간단한 운동 영상이 담긴 QR코드 리플릿도 함께 받을 수 있다.
KTH는 “K쇼핑은 신수지와 함께 다양한 기획 상품을 론칭할 예정”이라며 “서울산업진흥원과 함께 유통 판로가 부족했던 우수 중소기업 상품들을 발굴하고 판로 지원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