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모션 기간은 19일부터 30일까지이며, 진에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항공권 결제 시 선착순으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을 받고자 하는 Visa 카드 소지자들은 먼저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 받아야 한다. 이후 종류와 관계없이 Visa 카드로 진에어 항공권 결제 시 선착순 300명에 한해 3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Visa 카드 중 영 프리미엄 (YP) 카드를 소지하고 있는 고객들은 해당 카드로 진에어 국제 항공권 결제시 선착순 200명에 한해 10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해당 프로모션은 원화로 결제하는 한국 발 국제선 왕복 여정이어야 하며, 항공 운임료 기준 (유류할증료, 세금, 부가서비스 등 제외) 30만원 이상인 경우에만 적용된다.
탑승 기간은 프로모션 운영 기간과는 별도로 19일부터 내년 6월 30일까지로, 출발 임박편뿐 아니라 얼리버드 항공권을 구매하고자 하는 Visa 카드 소지자들 역시 쿠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영 프리미엄 (YP) 카드와 이 외 또 다른 Visa 카드를 소지하고 있는 고객들은 두 번의 할인 기회가 제공된다.
패트릭 윤(Patrick Yoon) Visa Korea 사장은 “여행을 준비하고 또 해외 여행을 즐길 때도 언제 어디서나 가장 유용한 결제카드로 사랑 받기 위해 관련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며 “진에어와 함께 Visa카드 소지자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Visa가 준비한 이번 진에어 프로모션은 관련 약관이 적용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진에어 프로모션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재까지 소개된 Visa 영 프리미엄 (YP) 카드는 신한카드 The CLASSIC-Y, 롯데카드 e플래티넘 및 PAYCO 카드 등 총 9개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