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2019 The Look of The Year Korea’ 대한민국 패션 이끌어 갈 예비 스타 모델 한자리에
2020. 04. 05 (일)
  1. 춘천
  2. 강릉
  3. 서울
  4. 인천
  5. 충주
  6. 대전
  7. 대구
  8. 전주
  9. 울산
  10. 광주
  11. 부산
  12. 제주

뉴델리 17.6℃

도쿄 12.1℃

베이징 7.5℃

자카르타 27.6℃

‘2019 The Look of The Year Korea’ 대한민국 패션 이끌어 갈 예비 스타 모델 한자리에

류두환 기자 | 기사승인 2019. 12. 23. 13:5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더룩오브더이어코리아 염창엽 의장이 대상을 수상한 김시인 참가자에게 시상하고 있다. (사진=더룩오브더이어코리아)

  ‘2019 The Look of The Year Korea (이하 더룩오브더이어 코리아) 모델 선발대회 본선 무대가 지난 12월 19일(목) 그랜드 워커힐 시어터홀에서 진행됐다.


이번 대회는 더룩오브더이어코리아 조직위원회, (주)아토지오(Atozio)가 공동 주최, 룩(LUUK)이 공동 주관하며, 동덕여대, 서경대, 신한대, 세종대미래교육원, 한국예술원,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한국모델콘텐츠학회와 후원했다. 또한 상아제약, 스마일안과, 엔치과, 지에이블(GAble), 원파인데이 스튜디오(ONE FINDAY STUDIO), 미즈노블( MIZNOBLE), 벨라랩(BELLALAB), 써커스 스튜디오(CIRCUS STUDIO), 올리(OIIY), 한류선정위원회, 뷰티석류, 한국뉴욕주립대(SUNY KOREA), 앙드레김 아뜰리에, 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 앙드레김 옴므(Andre Kim HOMME), 블라뱅(BLAHBANG), 채뉴욕(CHAEnewyork)이 협찬했다.


이번 더룩오브더이어 코리아 모델 선발대회는 1천여 명이 넘는 서류 지원자 중 2번의 예선을 통과한 50명의 본선 진출자가 무대에 오르게 됐다.


이날 심사위원으로는 더룩오브더이어 이성우 추진위원장과 염창엽 의장을 비롯해 아토지오 총괄이사 안태영, 한국모델콘텐츠학회 김동수 회장, 주병대 감독, 서경대학교 공연예술학부 강신 학부장, 서울호서예전 이복영 학부장, 신한대학교 이선진 교수, 앙드레김 옴므 이용범 대표, 비욘드클로젯 고태용 대표, 블라뱅 박정상 디자이너, CHAEnewyork 유채윤 디자이너, 상아제약 김봉수 대표, N치과 남경수 대표원장, 벨라랩 성정민 대표, 지에이블 이주영 대표, 스마일안과 한동균 행정원장,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 스타일리스트 신우식, 한국섬유신문 이영희 국장, 배우 조연우 등 각계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참여해 공정하고 객관적인 심사를 진행했다.


라이징 스타상을 수상한 고은서, 양정호 참가자. (사진=더룩오브더이어코리아)

베스트 드레스상을 수상한 이주현, 이현지 참가자. (사진=더룩오브더이어코리아)

탤런트 모델상을 수상한 홍효재, 임현수 참가자. (사진=더룩오브더이어코리아)
포토제닉상을 수상한 최예원, 김동하 참가자. (사진=더룩오브더이어코리아)

2019 더룩오브더이어 코리아 본선 무대는 기존의 모델 선발대회와는 다르게 뮤지컬 팀과 합동 공연을 통해 새로운 무대를 선보이며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특히 앙드레김 아뜰리에, 앙드레김 옴므, 비욘드클로젯 등 국내 최정상 디자이너들의 의상이 무대에 오르게 되면서 경력이 없는 신인 모델들도 이번 본선 무대에서 대회를 치르는 동시에 데뷔를 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졌다. 또한, 동아TV 채널에서는 실시간 라이브 방송 ‘좋아요’가 3만개를 돌파하며 많은 사람들이 본선 무대를 함께 즐기고 공감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기도 했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이채은, 오지혁 참가자. (사진=더룩오브더이어코리아) 


우수상을 수상한 최한나, 이재빈, 임세한 참가자. (사진=더룩오브더이어코리아)
bellalab 모델상을 수상한 유가은 참가자. (사진=더룩오브더이어코리아)
스마일안과 모델상을 수상한 이민주 참가자. (사진=더룩오브더이어코리아)
N치과 모델상을 수상한 임경민 참가자. (사진=더룩오브더이어코리아)
상아제약 모델상을 수상한 이영연 참가자. (사진=더룩오브더이어코리아)
G.able 모델상을 수상한 홍성룡 참가자. (사진=더룩오브더이어코리아)
아토지오 모델상을 수상한 김민규 참가자. (사진=더룩오브더이어코리아)
LUUK 상을 수상한 노경민, 김동석 참가자. (사진=더룩오브더이어코리아)

이하진 운영위원장은 “국내 신인 모델들의 해외 진출을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하는 동시에 한국 모델의 위상을 전 세계에 알리고 외모와 더불어 지성까지 겸비한 톱모델들을 양성하는 데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더룩오브더이어는 1983년 이태리에서 시작되어 지젤 번천, 신디 크로포드, 나오미 캠벨, 린다 에반젤리스타 등 세계적인 톱모델들을 배출한 권위 있는 글로벌 모델선발대회이다. 또한 ‘2018 더룩오브더이어’ 에서는 한국 대표모델로 무대에 올랐던 모델 황진호가 동양인 역대 최초로 대상을 수상하여 큰 이슈가 된 바 있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