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스타벅스-방탄소년단 협업, 음료·푸드·MD 판매

스타벅스-방탄소년단 협업, 음료·푸드·MD 판매

기사승인 2020. 01. 16. 08:2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스타벅스
스타벅스와 방탄소년단과의 협업 푸드 ‘퍼플 스타 컵 케이크’와 ‘퍼플 베리 치즈 케이크’. /제공=스타벅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방탄소년단과 협업한 음료 1종·푸드 5종·매장 진열 상품(MD) 6종을 21일부터 2월 6일까지 선보인다. 판매 수익금 일부는 후원한다.

스타벅스는 올해 1월 1일부터 ‘Be the Brightest Stars(가장 빛나는 별)’를 테마로 한 새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회사 측은 “사회 전반에 걸쳐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는 방탄소년단과 협업을 통해 대한민국의 미래인 청년들에게 ‘너는 그 자체로 빛나는 별’이라는 공감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다.

캠페인 기간 스타벅스는 방탄소년단과 협업한 품목의 판매 수익금 일부로 기금을 조성해 ‘아름다운재단’과 함께 하는 ‘청년 자립 프로젝트’ 후원 사업에 기부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블루밍 퍼플 뱅쇼’를 비롯해 별빛이 반짝이는 밤하늘을 형상화한 보라 색상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블루밍 퍼플 뱅쇼’는 엘더플라워 향이 은은하게 느껴지는 포도주스와 과일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뱅쇼 음료로, 따뜻하게 추위를 녹여주는 뱅쇼처럼 별처럼 빛날 대한민국 청춘을 위로하고자 하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았다.

‘블루베리 스타 마카롱’ ‘퍼플 베리 치즈 케이크’ ‘퍼플 스타 컵 케이크’ 등 화려한 색상의 방탄소년단과의 협업 푸드 5종을 선보인다. 21일부터 ‘퍼플 베리 치즈 케이크’ 혹은 ‘퍼플 스타 컵 케이크’를 포함해 콜라보레이션 푸드 5종 중 2종을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방탄소년단 로고 모양의 캔들을 제공한다.

리얼 골드로 고급스럽게 디자인한 머그 1종과 글라스 2종, 태블릿PC와 노트북까지 넣을 수 있는 파우치 2종, 틴 케이스에 담긴 키 체인 1종 등 방탄소년단과의 컬래버레이션 MD 상품 6종도 함께 출시한다. 품목 당 1인 1개로 구매를 제한했다.

방탄소년단과 스타벅스 로고가 어우러진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슬리브와 쇼핑백을 운영한다. 쇼핑백과 슬리브는 모두 한정 수량으로 운영되며, 쇼핑백의 경우 방탄소년단과의 컬래버레이션 MD를 구매한 고객에 한해 제공된다.

협업 기간 방탄소년단의 ‘Make It Right’이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재생한다.

송호섭 스타벅스 대표이사는 “한국을 넘어 전세계적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는 방탄소년단과의 협업을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우리가 경험해 왔던 방탄소년단의 선한 영향력이 이번에 스타벅스를 통해서도 많은 고객분들께 전달돼 진정 빛나는 별들인 대한민국 청년 지원사업에 대해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는 계기가 될 수 있길 소망한다”고 밝혔다.

Print
스타벅스
방탄소년단과의 협업 음료 ‘블루밍 퍼플 뱅쇼’. /제공=스타벅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