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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닭볶음면’ 꾸준한 인기에 ‘불닭 치약’까지 등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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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닭볶음면’ 꾸준한 인기에 ‘불닭 치약’까지 등장

박아람 기자 | 기사승인 2020. 01. 19. 12: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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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커뮤니티
한 입만 먹어도 입안이 얼얼한 매운맛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라면과 치킨에 이어 '불닭 치약'이 등장해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19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불닭맛 치약'이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올라왔다.

게시글에 따르면 CU는 오는 30일 '불닭 치약'을 선 출시할 예정이다. '불닭 치약'의 특징은 불닭볶음면처럼 화끈한 맛으로 개운한 양치감을 자랑한다. 가격은 4000원이며 주요 타깃은 10~30대다.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매운맛은 꾸준히 유행되는 스테디 푸드의 한 종류다.

삼양식품의 '불닭볶음면'은 누적 판매량 17억개로 출시 7년 만에 매출 1조원을 돌파한 효자상품이기도 하다.

어려운 경제 사정에 맞춰 가격은 저렴하되, 자극적이고 스트레스를 해소 할 수 있는 음식을 찾는 국민들이 늘어났기 때문이라는 분석이 있다. 이는 고통을 참아가며 매운맛으로 스트레스를 잠시 날리는 이들이 늘어가고 있다는 것으로 보인다.

라면과 치킨에 이어 매운맛 치약도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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