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설
칼럼·기고
기자의 눈
피플
정치일반
대통령실
국회·정당
북한
외교
국방
정부
사회일반
사건·사고
법원·검찰
교육·행정
노동·복지·환경
보건·의약
경제일반
정책
금융·증권
산업
IT·과학
부동산
유통
중기·벤처
종합
메트로
경기·인천
세종·충청
영남
호남
강원
제주
세계일반
아시아·호주
북미
중남미
유럽
중동·아프리카
전체
방송
가요
영화
문화
종교
스포츠
여행
다국어뉴스 ENGLISH 中文 Tiếng Việt
패밀리사이트 마켓파워 아투TV 대학동문골프최강전 글로벌리더스클럽
공유하기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00121001225503
글자크기
이홍근 기자
승인 : 2020. 01. 21. 14:03
21일 오후 서울시 중구 회현동에 위치한 레스케이프 호텔에서 프랑스 화장품 브랜드 '클라랑스(CLARINS)'가 주최한 'New Name, New Beginning' 이벤트가 열렸다.
이날 이벤트에 참석한 소진(걸스데이)과 소유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한편, 클라랑스 제품은 전국 백화점 매장과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트럼프 토로, 경제 성과 불구 ‘레임덕’ 가속 위험 중간선거 승리 확신 못해
수능 수학 풀게했더니…챗GPT·제미나이에 뒤처진 국내 AI
젤렌스키, 트럼프 종전안에 ‘조건부 수용’ 전략…나토 가입 대신 안전보장 요구
시드니 총기 난사, 父子 테러범에 16명 사망…‘반유대주의’와 ‘팔레스타인 국가 인정’이 빚은 참사
[사설] 국제 ‘조롱거리’ 된 수능, 근본적 수술 나서야
“AI 없인 시공 없다” 대형 건설사, ‘기술 확보전’ 돌입…현장·본사 전방위 확산
[속보] 내란특검 “4월 총선전부터 비상계엄 준비…반대하자 국방장관 교체”
[여행] 쏟아지는 경품 풍선…공연 즐기며 맞이하는 새해
“생각 이상으로 편해”…패밀리카 정석 르노 세닉 E-Tech
“영하 15도 돼야 꼬치어묵” 골프장 ‘미끼용 홍보’ 뭇매
대통령비서실 공직자 3명 중 1명은 강남에 집 있다
[여행] 겨울에 떠나는 강원도…설경 속 웰니스 휴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