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스타벅스, 방탄소년단과 협업 카드·램프 28일 출시…수익금 ‘청년 자립 프로젝트’ 후원
2020. 02. 19 (수)
  1. 춘천
  2. 강릉
  3. 서울
  4. 인천
  5. 충주
  6. 대전
  7. 대구
  8. 전주
  9. 울산
  10. 광주
  11. 부산
  12. 제주

뉴델리 24℃

도쿄 8.2℃

베이징 3.4℃

자카르타 27.8℃

스타벅스, 방탄소년단과 협업 카드·램프 28일 출시…수익금 ‘청년 자립 프로젝트’ 후원

김지혜 기자 | 기사승인 2020. 01. 23. 08:34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스타벅스 방탄소년단
스타벅스와 방탄소년단이 컬래버레이션한 베어리스타 램프종와 카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스타벅스의 마스코트인 베어리스타를 활용해 방탄소년단과 컬래버레이션한 베어리스타 스타벅스 카드 2종과 베어리스타 램프 2종을 오는 28일부터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베어리스타 스타벅스 카드는 스타벅스 컵 또는 방탄소년단의 공식 응원 도구인 아미밤을 들고 있는 모양 2종으로 출시되며, 터치만으로 결제할 수 있는 RFID(Radio Frequency Identification) 방식의 카드다. 또한 키 체인과 카드 스탠드 홀더가 함께 증정돼 카드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으며, 스탠드 홀더에 카드를 꽂아 보관할 수 있다. 카드는 2만원에 구매 가능하며, 최초 충전은 3만원부터다.(1인당 최대 4개 구매 제한·스타벅스 카드 충전 불가한 일부 매장 판매 제외)

무드등으로 활용 가능한 베어리스타 램프는 아미밤과 금빛 별을 들고 있는 베어리스타 두 가지 디자인으로, 시즌 음료 톨(Tall) 사이즈 1잔과 함께 1만8000원의 세트 구성으로 선착순 판매될 예정이다.

스타벅스는 오는 2월6일까지 대한민국 청년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방탄소년단과 컬래버레이션한 ‘Be the Brightest Stars’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사회 전반에 걸쳐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는 방탄소년단과 협업해 대한민국의 미래인 청년들에게 “너는 그 자체로 빛나는 별”이라는 공감과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스타벅스는 캠페인 동안 방탄소년단과 컬래버레이션한 품목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적립해 아름다운재단과 함께 하는 ‘청년 자립 프로젝트’ 후원 사업을 위해 기부하며, 이번 ’Be the Brightest Stars’ 캠페인으로 향후 스타벅스만의 차별화된 청년 지원사업을 가속화해 나갈 방침이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