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맥도날드, 한정판 ‘맥치킨 모짜렐라’ 고정메뉴로

맥도날드, 한정판 ‘맥치킨 모짜렐라’ 고정메뉴로

기사승인 2020. 01. 23. 09:0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보도사진] 맥치킨 모짜렐라
맥도날드는 지난해 한정판매로 출시했던 ‘맥치킨 모짜렐라’를 고정 메뉴로 추가해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맥치킨 모짜렐라’는 담백한 치킨 버거의 진수인 ‘맥치킨’에 매콤한 이탈리아식 아라비아따 소스와 고소한 골든 모짜렐라 치즈스틱이 들어가 환상의 조합을 자랑하는 푸짐한 버거다. 지난해 10월 맥치킨 재출시와 함께 특별 한정 판매 메뉴로 선보이며 출시와 동시에 유튜브·인스타그램 등 소셜 네트워크와 온라인상에 수천개의 시식 후기와 먹방 영상이 올라오기도 했다.

맥치킨 모짜렐라는 당초 지난해 12월까지 한정 판매할 계획이었지만 제품에 대한 호평과 함께 판매 기간을 연장해 달라는 고객들의 요청에 맥도날드는 맥치킨 모짜렐라를 고정 메뉴로 편입하기로 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한정 판매로 선보인 버거가 고정 메뉴에 추가되는 것은 그만큼 큰 사랑을 받았다는 증거”라며 “제품 자체의 맛과 조화가 워낙 탁월하기 때문에 고객들도 계속해서 찾아 주시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맥도날드는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고 소통을 확대해 더욱 맛있는 제품과 편리한 서비스로 고객 여러분을 찾아가겠다”고 전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