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허쉬, ‘발렌타인데이 키세스 스페셜 셀렉션’ 출시

허쉬, ‘발렌타인데이 키세스 스페셜 셀렉션’ 출시

기사승인 2020. 02. 11. 14:5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2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초콜릿 전문기업 허쉬 키세스(Kisses)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키세스 스페셜 셀렉션(Kisses Special Selection)’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키세스 스페셜 셀렉션’은 기존에 선보이지 않았던 달콤한 스트로베리와 진한 트러플 2가지 맛, 6종으로 선보이며, 초콜릿 안에 달콤한 딸기와 진한 트러플 초콜릿 필링(Filling, 내용물)이 가득 들어 있어 달콤하면서도 진한 맛을 선사한다.

패키지는 고급스러운 골드 컬러를 바탕으로 맛의 특징인 스트로베리와 트러플을 부각하는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개별 초콜릿은 핑크(스트로베리 맛)와 블루(트러플 맛) 컬러에 하트가 새겨진 포장지에 각각 담아 발렌타인데이 무드를 강조했다.
허쉬 키세스는 ‘키세스 스페셜 셀렉션’ 출시를 기념해‘키세스 하트 챌린지 캠페인’을 펼친다. 일명 ‘심쿵 Like’ 캠페인으로, 키세스를 선물 받을 때 느낀 따뜻한 감동을, SNS상에서 키세스손하트로 자랑하는 캠페인이다. 이 캠페인은 2월 23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