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G, 스마트전세지원센터 업무개시
신속하고 체계적인 보증서비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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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택도시보증공사(HUG)는 17일부터 비대면(인터넷 및 모바일) 전세보증금반환보증 상품을 전담하여 운영하는 ‘스마트전세지원센터’를 신설하고 업무를 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HUG는 급증하는 전세보증금반환보증 신청에 효율적으로 대응하고 바쁜 현대인이 직접 지사를 방문하지 않고도 편리하게 보증에 가입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비대면 전세보증금반환보증 상품을 전담하여 운영하는 ‘스마트전세지원센터’를 신규로 설치했다.
앞으로 ‘스마트전세지원센터’에서 비대면 전세보증금반환보증 업무의 상담, 심사 및 보증발급부터 보증 사후관리까지 전담하여 운영함으로써 고객의 편의를 증진시킬 예정이다.
모바일 카카오페이나 인터넷(www.khug.or.kr)을 통해 전세보증금반환보증 가입신청이 가능하다.
이재광 HUG사장은 “‘스마트전세지원센터’의 신설을 통해 신속하고 체계적인 보증서비스를 제공하여 보증가입을 확대함으로써 국민의 소중한 재산권 보호를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