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유한킴벌리, ‘스카트’ 브랜드로 청소용품 시장 신규 진출

유한킴벌리, ‘스카트’ 브랜드로 청소용품 시장 신규 진출

기사승인 2020. 02. 17. 10:2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스카트 청소용품 이미지./제공=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는 17일 주택관리 및 청소용품 시장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스카트가 청소시장의 본격적인 공략을 선언하고 첫 번째로 선보인 신제품은 ‘스카트 하루 한 장 더(The) 버블’ 수세미 제품이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스카트 브랜드는 그 동안 건강하고 위생적인 주방 환경에 집중했지만 앞으로는 스마트한 청소용품 솔루션을 통해 가정생활 전반에서의 위생 향상과 여유로움을 제공하는 데 더 큰 관심을 가질 예정”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