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부광약품, 알래스칸 레드 오메가3 홈쇼핑 총 10회 연속 매진
2020. 03. 31 (화)
  1. 춘천
  2. 강릉
  3. 서울
  4. 인천
  5. 충주
  6. 대전
  7. 대구
  8. 전주
  9. 울산
  10. 광주
  11. 부산
  12. 제주

뉴델리 32.2℃

도쿄 11.1℃

베이징 18.1℃

자카르타 28℃

부광약품, 알래스칸 레드 오메가3 홈쇼핑 총 10회 연속 매진

윤서영 기자 | 기사승인 2020. 02. 18. 10:0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레드오메가3 매진
부광메디카가 출시한 ‘알래스칸 레드 오메가3’ /제공 = 부광약품
부광약품의 자회사인 부광메디카에서 런칭한 국내 최초의 레드 오메가3 제품인 ‘알래스칸 레드 오메가3’가 지난해 하반기 방영된 전 홈쇼핑 생방송에서 10회 연속 완판 매진을 기록했다고 18일 밝혔다. 완판된 제품은 기존 오메가3와 차별되는 최초의 붉은색 건강기능식품으로 12개월분이다.

노란빛을 띄는 일반 오메가3와는 달리 자연 상태에 가까운 원료를 사용하는 레드오메가3는 붉은색을 띈다. 혈중 중성지질 개선, 혈행 개선, 건조한 눈 개선에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아스타잔틴 및 인지질을 함유하고 있어 오메가3의 산패 방지와 오메가3의 체내 흡수를 돕는다.

부광약품은 고령화 사회와 건강기능식품의 상승세 등 변화하는 헬스케어 시장 트렌드에 발빠르게 대응하면서 미래 성장 동력으로 일반의약품 및 건강기능식품, 의료기기, 의약외품 등의 포트폴리오를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변비약 브랜드 아락실의 라인업 및 바르는 진통소염제 타벡스겔과 감기약 코리투살의 리뉴얼 등 브랜드 제품의 강화와 함께 약국유통용 마스크 발매,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상승에 발맞춰 이엔탁스, 눈건강 아스타잔틴, BK 프로바이오틱스 등의 제품을 런칭했고, BK남극크릴오일을 출시해 쇼핑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킨 크릴오일 제품의 약국 시장을 선점하여 높은 매출을 달성하는 등 최근 3년간 40여개가 넘는 신제품을 출시하면서 유통채널을 넓혀 침체된 시장 환경 속에서 매년 높은 성장을 보여왔다.

부광약품 관계자는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과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으며, 아울러 최근의 이슈로 공급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마스크의 물량확보 및 판매 약국에 원활한 공급을 위해서도 전사적으로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