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남자도 립스틱 바른다” 라카, 28일 첫 TV CF 공개

“남자도 립스틱 바른다” 라카, 28일 첫 TV CF 공개

기사승인 2020. 02. 27. 14:1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이미지자료2] 라카 TVC 스틸컷
라카 TV CF 스틸컷/제공=라카
젠더 뉴트럴 메이크업 브랜드 ‘라카(LAKA)’는 오는 28일 첫 TV CF를 공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컬러는 원래 모두의 것’이라는 콘셉트로, 컬러를 통한 즐거움에 젠더의 구분이 없어야 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강조했다. 젠더 이분법으로 나뉘던 메이크업 시장을 전체 성별의 시장으로 확대한다는 브랜드 메시지를 담은 것이다.

광고 영상은 남성이 립스틱을 바르는 파격적인 장면의 인트로로 이목을 사로잡는다. 성별에 관계없이 네 명의 남녀 모델이 메이크업을 즐기는 당당한 모습을 연출했으며, 영상 전반을 힘 있는 카메라 워킹으로 연출해 새로운 시대에 도전하는 라카의 브랜드 메시지를 표현했다.

영상 속 제품들도 눈 여겨 볼만 하다. 특히, 인트로에 등장하는 남성 모델이 선보인 ‘워터리 쉬어 립스틱’의 ‘레너드’ 컬러 제품은 H&B스토어에서 베스트셀러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자사 온라인몰의 남성 구매 비중이 약 30%를 차지할 만큼 남성 판매량이 가장 높은 제품이다. 또, 엔딩 부분에 오는 3월 첫 선을 보일 신제품 쿠션 제품을 깜짝 공개해 주목을 끌 예정이다.

라카 브랜드 디렉터는 “이번에 선보이는 광고 콘셉트와 같이 컬러는 개인의 취향, 기호에 따라 누구나 선택할 수 있는 것”이라며 “특정 성별로 메이크업 시장에서 소외되는 것은 오히려 부자연스러운 일”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