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뷰티 스토어 크리마레, 일본 백화점 입점
2020. 04. 06 (월)
  1. 춘천
  2. 강릉
  3. 서울
  4. 인천
  5. 충주
  6. 대전
  7. 대구
  8. 전주
  9. 울산
  10. 광주
  11. 부산
  12. 제주

뉴델리 24℃

도쿄 15.8℃

베이징 17.6℃

자카르타 30℃

뷰티 스토어 크리마레, 일본 백화점 입점

장지영 기자 | 기사승인 2020. 03. 26. 14:4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 제공 = 크리마레
한국의 뷰티 스토어 크리마레(CREE MARE)가 지난 20일 일본 백화점에 처음으로 입점했다.

백화점 ‘다카시마야’에 오픈한 크리마레는 9호점으로 기존 매장들보다 브랜드존이 좀 더 부각되는 VMD구도이다. 


현재 10대 후반에서 20대 초반의 젊은 고객층에서 좀 더 넓은 고객층 확보에 주력하면서 객단가(고객 1인당 평균 매입액) 역시 20%정도 증가했다.


또한 국내에서도 유명한 CNP, 클리오, 구달, VT, 아임미미, 클라뷰 등 다양한 한국 뷰티 브랜드가 입점한 상태다. 


/ 제공 = 크리마레

관계자는 “해당 매장의 경우 크리마레 입점 희망을 백화점 측에서 먼저 제안해 이례적으로 저렴한 수수료로 계약했다”며 “추후 순이익이 좋은 매장으로 남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어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오픈 매출에 대한 걱정이 많았지만 걱정과는 다르게 백화점에서 기대한 매출 금액을 훌쩍 넘겼다”고 덧붙였다. 


한편 크리마레 9호점이 있는 후타코타마가와 다카시마야S.C는 도쿄지역 백화점 이미지 랭킹 10위권의 지점이며, 백화점 입점 가이드라인이 우리나라에 비해 상당히 까다로운 편으로 알려져 있어 이번 백화점 입점 소식은 일본 유통업계에서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