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쉐보레, 틱톡과 ‘트레일블레이저 챌린지’ 이벤트 실시
2020. 03. 29 (일)
  1. 춘천
  2. 강릉
  3. 서울
  4. 인천
  5. 충주
  6. 대전
  7. 대구
  8. 전주
  9. 울산
  10. 광주
  11. 부산
  12. 제주

뉴델리 18.4℃

도쿄 1.4℃

베이징 6.8℃

자카르타 27.8℃

쉐보레, 틱톡과 ‘트레일블레이저 챌린지’ 이벤트 실시

박병일 기자 | 기사승인 2020. 03. 26. 13:2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2021 Chevrolet Trailblazer RS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제공 = 한국지엠
쉐보레가 26일부터 31일까지 6일 간 ‘틱톡(TikTok)’과 함께 ‘#트레일블레이저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레일블레이저 챌린지 이벤트는 중독성 강한 사운드과 영상으로 지난 1월 첫 방영 이후 폭발적인 화제를 모은 트레일블레이저의 TV광고 배경음악(BGM)을 활용한다.

쉐보레 측은 온라인과 소셜네크워크서비스(SNS) 상에서 트레일블레이저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다시 한 번 고조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 고객들은 1초에 한 글자씩, 7초 이내에 총 7음절의 ‘트레일블레이저’를 리듬에 맞춰 부르는 영상을 필수 해시태그인 ‘#트레일블레이저챌린지’와 함께 자신의 틱톡 계정에 전체공개로 업로드하면 된다. 여기에 추가 해시태그인 ‘#트블챌린지’ ‘#트블절대음감’ 등을 덧붙이면 당첨될 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쉐보레는 챌린지에 성공한 참가 계정 중 하트를 가장 많이 받은 순으로 총 8명을 선정해 △애플워치 5 에르메스(총 1명) △50만원 상당의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총 2명) △톰 포드 패뷸러스 향수(총 5명)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챌린지 성공여부와 무관하게 많은 인기를 끈 임팩트 있는 영상을 올린 30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CJ 기프트 카드를, 이 외 추첨을 통한 15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톨 사이즈)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한편 트레일블레이저의 TV광고는 유튜브 조회수 약 1260만뷰(25일 기준)를 돌파하고 70여개의 패러디 영상이 나올 정도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