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쉐보레, 틱톡과 ‘트레일블레이저 챌린지’ 이벤트 실시

쉐보레, 틱톡과 ‘트레일블레이저 챌린지’ 이벤트 실시

기사승인 2020. 03. 26. 13:2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2021 Chevrolet Trailblazer RS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제공 = 한국지엠
쉐보레가 26일부터 31일까지 6일 간 ‘틱톡(TikTok)’과 함께 ‘#트레일블레이저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레일블레이저 챌린지 이벤트는 중독성 강한 사운드과 영상으로 지난 1월 첫 방영 이후 폭발적인 화제를 모은 트레일블레이저의 TV광고 배경음악(BGM)을 활용한다.

쉐보레 측은 온라인과 소셜네크워크서비스(SNS) 상에서 트레일블레이저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다시 한 번 고조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 고객들은 1초에 한 글자씩, 7초 이내에 총 7음절의 ‘트레일블레이저’를 리듬에 맞춰 부르는 영상을 필수 해시태그인 ‘#트레일블레이저챌린지’와 함께 자신의 틱톡 계정에 전체공개로 업로드하면 된다. 여기에 추가 해시태그인 ‘#트블챌린지’ ‘#트블절대음감’ 등을 덧붙이면 당첨될 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쉐보레는 챌린지에 성공한 참가 계정 중 하트를 가장 많이 받은 순으로 총 8명을 선정해 △애플워치 5 에르메스(총 1명) △50만원 상당의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총 2명) △톰 포드 패뷸러스 향수(총 5명)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챌린지 성공여부와 무관하게 많은 인기를 끈 임팩트 있는 영상을 올린 30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CJ 기프트 카드를, 이 외 추첨을 통한 15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톨 사이즈)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한편 트레일블레이저의 TV광고는 유튜브 조회수 약 1260만뷰(25일 기준)를 돌파하고 70여개의 패러디 영상이 나올 정도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