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크린랩, 코로나19 극복 위한 위생장갑·기부금 기부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00330010018456

글자크기

닫기

이수일 기자

승인 : 2020. 03. 30. 10:26

크린랩
승문수 크린랩 대표(왼쪽에서 5번째)가 30일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지파운데이션 사옥에서 국제개발협력 NGO 단체인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기부금품을 기부하고 양측 임직원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제공=크린랩
식품포장용품 브랜드 크린랲 운영업체 크린랩은 30일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지파운데이션 사옥에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기부금(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회사는 위생장갑 4만6000개(1억원 상당)와 기부금 1억원 등 총 2억원 상당의 금액 및 물품을 국제개발협력 NGO(비정부기구) 단체인 지파운데이션에 위탁·기부했다.

회사에 따르면 위생장갑과 기부금은 사회복지시설 및 노인요양시설 등을 통해 저소득층 가정과 결식아동, 독거 노인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위생장갑은 서울 공항철도의 14개 전 역사 내에 비치해 방역 직원의 위생관리를 돕고, 일반 시민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승문수 크린랩 대표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후원금 및 물품을 기부하게 됐다”며 “국민과 함께 어려움을 이겨내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수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