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슈피겐코리아,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입점 기념 브랜드데이 실시
2020. 06. 01 (월)
  1. 춘천
  2. 강릉
  3. 서울
  4. 인천
  5. 충주
  6. 대전
  7. 대구
  8. 전주
  9. 울산
  10. 광주
  11. 부산
  12. 제주

뉴델리 22.2℃

도쿄 19.1℃

베이징 20.1℃

자카르타 28.4℃

슈피겐코리아,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입점 기념 브랜드데이 실시

이수일 기자 | 기사승인 2020. 03. 30. 10:34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
/제공=슈피겐코리아
스마트폰 액세서리업체 슈피겐코리아는 국내 포털 네이버의 쇼핑 서비스 브랜드 스토어에 입점하고 30일 브랜드데이를 실시한다.

회사에 따르면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는 네이버가 각 브랜드의 홍보나 제품 소개를 지원하고자 마련된 서비스다. 현재 필립스, LG생활건강, 록시땅, 리바트 등이 입점해 있고 슈피겐코리아는 지난 2월18일 입점했다.

슈피겐코리아는 브랜드 스토어 입점을 기념해 이날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최대 47%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소비자가 이벤트 기간 동안 1만원 이상부터 3만5000원 미만의 제품 구매 시 슈피겐 휴대용 선풍기가 증정된다. 3만5000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슈피겐 무선 충전기가 제공된다.

회사는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무엇이든 답해드림’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신제품 제안부터 채용 및 사내 문화 등 슈피겐코리아에 관해 물어볼 수 있는 이벤트다. 참여자 전원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500원이 지급된다.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포인트 10만원이 추가 증정된다.

이 밖에 회사는 브랜드 스토어 내 소식받기를 설정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매월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월간슈피겐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