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영화 ‘공수도’ 입소문 타고 인기 모은 비결은?
2020. 06. 07 (일)
  1. 춘천
  2. 강릉
  3. 서울
  4. 인천
  5. 충주
  6. 대전
  7. 대구
  8. 전주
  9. 울산
  10. 광주
  11. 부산
  12. 제주

뉴델리 29.4℃

도쿄 19.2℃

베이징 21.9℃

자카르타 28.4℃

영화 ‘공수도’ 입소문 타고 인기 모은 비결은?

박세영 기자 | 기사승인 2020. 03. 31. 23:4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영화 스틸컷
영화 '공수도'의 인기가 뜨겁다.

31일 오후 오는 4월 9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공수도'에 대한 관심이 급증했다.

영화는 공수도장을 운영하는 아빠로부터 공수도를 배워온 소녀 ‘채영’이 홀어머니를 모시고 사는 순수하고 정의로운 소년 ‘종구’와 일진의 생활에 염증을 느끼고 새로운 시작을 위해 애쓰는 ‘해성’을 만나 공수도를 통해 함께 성장해가는 청춘 액션물을 그렸다.

채여준 감독의 '공수도'는 일반적으로 극장개봉 후 2차 시장으로 넘어가는 것이 대부분인 영화시장에서 IPTV에서의 흥행몰이로 극장개봉을 확정지어 관심을 끌었다.

카메라 앵글이나 초중반부에 비해 다소 싱겁게 끝나버리는 엔딩이 아쉽긴 하지만 배우들의 호연과 ‘공수도’라는 소재를 똑똑하게 활용해 냈다는 평이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