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귀뚜라미, 가정용보일러 브랜드파워 1위

귀뚜라미, 가정용보일러 브랜드파워 1위

기사승인 2020. 03. 31. 14:0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22년 연속
ㅇㅇ
사진=귀뚜라미
귀뚜라미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의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 종합지수에서 가정용 보일러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31일 밝혔다.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는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업에 속한 브랜드의 영향력과 인지도를 측정하는 지수다. 올해 조사는 소비재 86개, 내구재 46개, 서비스업 97개, 착한 브랜드, NGO 브랜드 등 231개 산업군에 걸쳐 일반 소비자 1만1800명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귀뚜라미는 친환경 가정용 보일러 보급에 적극 나선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가정용 일반보일러에 대한 환경표지인증 기준이 마련되기 전인 2015년부터 미세먼지를 유발하는 질소산화물 배출농도를 기존 일반보일러(173ppm)의 1/5 수준인 40ppm 이하로 낮춘 저녹스 일반보일러를 보급한 덕분이다. 귀뚜라미는 오는 4월3일 친환경 보일러 의무화에 맞춰 콘덴싱보일러, 저녹스 일반보일러, 저녹스 기름보일러 등 신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귀뚜라미보일러 관계자는 “고객에게 필요한 기술과 제품을 공급한다는 신념으로 기술 개발과 신제품 연구에 전념해 온 것이 고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다”며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다양한 신제품 출시를 통해 성원에 보답해 나갈 계획”이라고 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