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트와이스, ‘Feel Special’ 뮤비 2억뷰 돌파
2020. 06. 02 (화)
  1. 춘천
  2. 강릉
  3. 서울
  4. 인천
  5. 충주
  6. 대전
  7. 대구
  8. 전주
  9. 울산
  10. 광주
  11. 부산
  12. 제주

뉴델리 30.4℃

도쿄 19.4℃

베이징 18.6℃

자카르타 28.4℃

트와이스, ‘Feel Special’ 뮤비 2억뷰 돌파

김영진 기자 | 기사승인 2020. 04. 09. 15:5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트와이스_Feel Special_뮤직비디오 2억뷰 돌파 축전
트와이스
그룹 트와이스의 ‘Feel Special’(필 스페셜)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 수 2억 뷰를 돌파했다.

2019년 9월 23일 공개한 미니 8집 타이틀곡 ‘Feel Special’ 뮤직비디오는 9일 오후 2시 29분 유튜브 조회 수 2억 뷰를 넘어서는 기염을 토했다.

앞서 ‘Feel Special’ 뮤직비디오는 공개 약 22일만인 지난해 10월 15일 0시 27분 유튜브 조회 수 1억 건을 돌파하며 그룹 자체 기록을 경신한 바 있다. 이로써 트와이스는 데뷔곡 ‘OOH-AHH하게’(우아하게)부터 ‘Feel Special’까지 K팝 걸그룹 사상 최초 ‘활동곡 뮤직비디오 조회 수 12연속 2억 뷰’라는 진기록을 수립하게 됐다.

트와이스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축하 이미지를 게재하고 열렬한 호응을 보내준 국내외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Feel Special’은 JYP엔터테인먼트 수장 박진영이 작사, 작곡을 맡아 ‘따뜻한 말 한마디가 전하는 위로’의 메시지에 트와이스의 진심이 더해져 큰 사랑을 받았다.

‘K팝 대표 걸그룹’ 트와이스 뮤직비디오의 뜨거운 인기는 현재 진행 중이다.

‘TT’는 5억 뷰, ‘LIKEY’(라이키)는 4억 뷰를 넘어섰다. ‘CHEER UP’(치어 업)은 9일 오후 2시 기준 3억 8043만 뷰를 기록, 4억 뷰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

한편, 트와이스는 올 상반기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월드투어 ‘TWICE WORLD TOUR 2019 TWICELIGHTS’(트와이스 월드투어 2019 트와이스라이츠)의 빛나는 순간과 그간의 성장기를 공개할 예정이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