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생활공작소, ‘습기의 영혼까지 끌어 모으는 제습제’ 대용량 출시

생활공작소, ‘습기의 영혼까지 끌어 모으는 제습제’ 대용량 출시

기사승인 2020. 05. 21. 16:2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생활공작소 사진] 생활공작소 제습제
습기의 영혼까지 끌어 모으는 제습제 대용량./제공=생활공작소
생활용품업체 생활공작소는 ‘습기의 영혼까지 끌어 모으는 제습제 대용량’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 제품은 공기 중의 습기를 용기 안으로 끌어들여 액체 상태로 변환시키는 제습전용제품이다. 국내에서 생산된 염화칼슘을 단일성분으로 사용됐다. 기존 출시했던 515ml 용량의 제습제가 640ml로 늘어났다.

제품 컬러는 무채색 컬러가 사용됐다. 소비자들이 집안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제품을 선택하고 있다는 이유에서다.

실제 생활공작소는 이 같은 트렌드에 맞춰 지난 2016년 당시 블랙&화이트의 색상 등이 적용된 제습제를 내놨고 현재까지도 판매되고 있다. 생활공작소가 이번에 새롭게 내놓은 제습제도 이 같은 소비자 취향이 반영됐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전국 코스트코, 올리브영 등의 오프라인 매장(일부 매장 제외)과 주요 홈쇼핑, 오픈마켓,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카카오톡스토어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된다.

한편 생활공작소는 주방·세탁세제, 청소용품, 욕실용품, 위생용품, 뷰티케어 등의 카테고리에서 60여개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