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유주게임즈코리아, 모바일 SLG ‘클래시 붐’ CBT 실시
2020. 06. 07 (일)
  1. 춘천
  2. 강릉
  3. 서울
  4. 인천
  5. 충주
  6. 대전
  7. 대구
  8. 전주
  9. 울산
  10. 광주
  11. 부산
  12. 제주

뉴델리 27.6℃

도쿄 25.6℃

베이징 29.4℃

자카르타 30.6℃

유주게임즈코리아, 모바일 SLG ‘클래시 붐’ CBT 실시

김휘권 게임담당 기자 | 기사승인 2020. 05. 22. 16:3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유주게임즈코리아(대표 리우완친)는 175game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클래시 붐’의 비공개 테스트(CBT)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CBT는 정식 출시 이전 게임의 안정성을 점검하고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오는 29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구글 플레이에서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플레이 할 수 있으며, 테스트 이후 유저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특히 CBT 버전임에도 디펜스 전투, 캐릭터 유닛 육성, 챕터별 퀘스트 과제 등 게임의 핵심 콘텐츠를 모두 만나볼 수 있어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와 함께 CBT 기간 동안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다이아, 소환석, 성물 등 다양한 재화를 제공하는 인게임 이벤트와 20레벨 달성 인증 시 다이슨 선풍기, 쿠폰을 지급하는 약 300만 원 상당의 푸짐한 커뮤니티 이벤트가 실시된다.

또한 참가자 중 설문 조사 작성을 완료한 이들에게는 론칭 후 사용할 수 있는 다이아, 영웅조각, 초월석 등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클래시 붐’은 짜릿한 약탈의 재미가 있는 전략형 모바일 게임으로, 나만의 도시를 건설하고 영웅 부대를 육성해 긴장감 넘치는 전략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