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는 무더위 시작과 함께 여름철 필수 아이템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이는 ‘오!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세일’은 스파오의 여름 대표 프로모션으로 12일부터 25일까지 2주 동안 진행된다. 아이템별로 9900원부터 2만 9900원 균일가 행사를 구성했고 여름 필수 뷰티 아이템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기능성 이너웨어 쿨테크는 2장 구매 시 1장 당 9900원에, 그래픽 반팔 티셔츠와 수피마 반팔 티셔츠 등 다양한 반팔 티셔츠 상품들은 1만 2900원 균일가에 구매가 가능하다. 통기성이 좋으면서도 스타일을 살려주는 쿨비즈 반팔 티셔츠와 블라우스, 데일리지 팬츠 상품들은 균일가 1만 99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내달 8일까지 ‘20년 봄여름 시즌 슈퍼 세일(SUPER SALE)을 진행한다. 전국 52개 매장 및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20년 봄여름 시즌 의류 및 액세서리 품목(일부 상품 제외)을 최대 60%까지 할인한다.
에잇세컨즈는 이번 여름 ‘여행지에서의 즐거운 순간들’을 주제로 휴양지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즐길 수 있는 청량하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제안했다. 색감과 프린트가 다채로운 티셔츠, 여성스러운 플라워 패턴과 레이스·셔링 디테일의 원피스, 내추럴하고 시원한 리넨 혼방 셔츠, 착용감이 쾌적한 여름용 슬랙스와 쇼트 팬츠 등을 선보였다. 또 스타일링에 트렌디함을 더해줄 버킷햇·볼캡, 에코백·니트백, 샌들·슬링백 등 다양한 종류의 액세서리도 준비했다.
|
이번에 진행하는 여름 세일은 베이직 아이템인 ‘에센셜 라인’을 비롯해 여름 원피스, 린넨 재킷 등 다양한 품목을 최대 67%까지 할인한다. 전국 미쏘 매장과 미쏘 공식 온라인 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아이템별로는 반팔 티셔츠 9900원, 블라우스 1만 5900원대, 재킷과 원피스가 3만 9900원대로 준비됐다.
온라인쇼핑몰도 할인 행사에 동참한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은 오는 17일까지 ‘상반기 패션 결산 세일’을 진행한다. 170여개 패션뷰티 브랜드와 손잡고 여름의류, 역시즌상품 등을 최대 80% 할인가에 판매한다. 신제품도 단독으로 선보인다.
이번 행사 참여 브랜드는 휠라, 아디다스, 해지스, 닥스, 바네사브루노, 로가디스, 갤럭시, 엠비오, 지오다노, 안다르, 뉴에라, STCO 등 의류 브랜드다.
G마켓과 옥션은 일반회원에게 ‘25% 중복할인 쿠폰’을 매일 5장씩 제공한다. 프리미엄 멤버십 고객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30% 중복할인쿠폰’을 한 장 더 지급한다. 해당 쿠폰은 행사 상품을 대상으로 5000원 이상 구매할 경우 최대 15만원까지 할인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