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165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황우여 비대위 첫 회의…"환골탈태해 전당대회 하루빨리"
아시아투데이 유제니 기자 = 국민의힘 황우여 비상대책위원회가 구성을 마치고 13일 공식 출범했다. 황우여 비대위원장은 이날 서울 여의도 중앙당사에서 첫 회의를 열고 "국민들께서 우리 당이 하루 빨리 환골탈태해 쇄신하길 바란다"며 "당을 정상화해 전당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고 당원과 국..

[기자의눈] 역사 속으로 사라진 '훈훈 브라더스'
아시아투데이 유제니 기자 = 국민의힘은 4·10 총선에서 수도권·충청·호남 지역에서 참패한 요인을 면밀히 분석하고 철저히 반성하자는 취지로 총선백서태스크포스(TF)를 가동했다. 하지만, 국민 선택을 받지 못한 근본적 이유를 짚어보고 체질 개선을 위한 로드맵을 그려야 하는 섬세한 작업인만..

국민의힘 총선백서TF, 공식 의결 전 무자격 활동?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유제니 기자 =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회는 13일 첫 회의를 열고 주요 당직 및 비대위 구성, 제22대 총선백서 특위 구성 등을 의결했다고 김민수 대변인은 밝혔다. 김 대변인은 이날 서울 여의도 국민의힘 중앙당사에서 비대위 회의를 마친 후 기자들과 만나 이같이 말했다..

저출산위 만난 나경원 "파격적 주거 지원 등 대책 필요"
아시아투데이 유제니 기자 = 나경원 국민의힘 당선인(서울 동작을)은 10일 "저출산 정책은 복지가 아닌 미래를 위한 투자"라며 저출산 대응책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나 당선인은 이날 서울정부청사에서 주형환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 부위원장을 만난 후 자신의 페이스북에 이같이 적었다. 나 당선인..

민주 "국회 개원 후 1인 25만원 특별법 발의…금투세 내년 시행돼야"
아시아투데이 유제니 기자 = 진성준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의장은 10일 "22대 국회가 개원하면 곧바로 '민생위기 극복을 위한 특별조치법'을 발의하겠다"고 밝혔다. 진 의장은 이날 오전 국회에서 열린 정책현안 간담회에서 "특별조치법에는 1인당 25만원의 지원금을 지역사랑상품권 형태로 지급하..

총선백서TF 만난 황우여 "목숨 건단 생각으로 소신껏 임해줘"
아시아투데이 유제니 기자 = 황우여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10일 당 총선백서태스크포스(TF)에게 "목숨 걸고 쓴다는 생각으로 임해달라"고 당부했다.황 위원장은 이날 오전 서울 여의도 당사에서 총선백서TF 위원장인 조정훈 의원(서울 마포갑)을 만나 "난 개입하지 않을 테니 백서를..

여유 넘치는 황우여 "홍준표? 원래 그래…내겐 에너지"
아시아투데이 유제니 기자 = 황우여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은 10일 홍준표 대구시장이 연일 쏟아내는 비판에 대해 "저의 에너지로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황 위원장은 이날 오전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 출연해 홍 시장에 대해 "괜찮다. 그 분 원래 그런 투다. 구애 받을 필요..

이준석 "尹, 채상병에 전직 검사 아닌 군 통수권자 입장 냈어야"
아시아투데이 유제니 기자 =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가 10일 윤석열 대통령이 2주년 기자회견에서 채상병 특검법에 대한 거부권 행사를 시사한 데 대해 "전직은 검사지만 채 상병 건에 있어서는 군 통수권자"라고 강조했다. 이 대표는 이날 오전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 출연해 "수사..

황우여, 尹 기자회견 평가 "답변 성실했다…소통 의지에 동감"
아시아투데이 유제니 기자 = 황우여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은 10일 윤석열 대통령의 취임 2주년 기자회견에 대해 "무슨 질문이든 성실하게 답변했다"고 평가했다. 황 위원장은 이날 오전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 출연해 이같이 말했다. 그는 "그간 대통령의 국민과의 약속과 국정..

[尹 2주년 회견] "임기 내 기초연금 40만원으로"…의료개혁, '원샷복안' 보다 설득 강조
◇기초연금 윤석열 대통령은 9일 "임기 내에 기초연금 지급 수준을 40만원으로 인상하겠다"고 밝혔다. 윤 대통령은 이날 오전 서울 용산에서 열린 취임 2주년 기자회견에서 "정부는 서민과 중산층 중심 정책을 더욱 강력하게 추진해서 체감할 수 있는 민생의 변화를 반드시 이뤄내겠다"며 이같이..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