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2,279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이화영 술자리 회유 주장' 힘 실은 이재명…"檢이 말 바꾸고 있다"
아시아투데이 임상혁 기자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대장동·성남FC·백현동 재판에 출석하면서 이화영 전 경기도 평화부지사의 주장에 반박하는 검찰을 향해 "말을 바꾸고 있다"며 날을 세웠다. 이 대표는 23일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33부(김동현 부장판사) 심리로 열린 대장동·성남FC·백..

이재명 "'이화영 진술조작' 주장…100% 사실로 보여"
아시아투데이 임상혁 기자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최근 법정에서 이화영 전 경기도 평화부지사가 "검찰에서 술을 마시며 진술을 조작했다"고 주장한 것에 대해 "검찰의 태도를 봐서 100% 사실로 보인다"며 날을 세웠다. 이 대표는 16일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33부(김동현 부장판사)..

"위례 개발 李에 보고·승인받아" VS "시간 지날수록 기억 뚜렷해지나"
아시아투데이 임상혁 기자 = 4.10 총선 전날 열린 '대장동·위례·백현동·성남FC' 재판에서 유동규 전 성남도시개발공사 기획본부장이 민간업자들이 작성한 위례 신도시 사업 계획을 당시 성남시장이던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에게 보고했다고 재차 언급했다. 이 대표 측은 유 전 본부장 진술의..

이재명, 총선 전날 법원 출석…"제 고통, 국민 고통과 비교 안돼"
아시아투데이 임상혁 기자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22대 국회의원 총선거를 하루 앞둔 9일 재판에 출석하면서 "저와 우리 가족이 겪는 고통이 아무리 크다고 한들, 국민 여러분이 겪는 삶의 고통에는 비할 바가 못 된다"면서 "꼭 투표해 국민을 배신한 정치세력의 과반 의석을 반드시 막..

[인터뷰] "교통사고 이겨낸 정신력으로 우승까지 왔죠"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취미로 운동을 해왔어요. 수많은 프로 선수와 국가대표들과는 다르게 엘리트 코스를 밟은 건 아니었죠. 그럼에도 대단한 분들과 한 공간에서 몸을 섞을 수 있는 게 영광이었고 즐거운 일이었습니다." 전 크로스핏 선수이자 유튜버인 아모띠(본명 김재홍)가 최근 서울..

총선 직전 이재명 관련 재판 줄줄이…'김혜경·이화영·대장동'
아시아투데이 임상혁 기자 = 이번 주 법원에선 오는 10일 국회의원 총선거를 앞두고 이른바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사법 리스크'로 꼽히는 재판들이 열린다. 이 대표 배우자 김혜경씨의 첫 정식재판과 이화영 전 경기도 평화부지사의 결심공판은 오는 8일 진행된다. 이 대표는 총선 전날인..

이재명 "선거운동 13일 중 3일 법정 출석…정치 검찰이 원했던 결과"
아시아투데이 김채연 기자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총선을 8일 앞둔 2일 '대장동·위례·백현동·성남FC' 재판에 출석하면서 "제1야당 대표로서 선거에 집중하지 못하는 상황이 안타깝다"고 토로했다. 이 대표는 이날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33부(김동현 부장판사) 심리로 열리는 특정범죄..

이재명 "선거 운동 중인데"…法 "기일 연기 안 된다"
아시아투데이 임상혁 기자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재판부에 선거 운동을 이유로 총선 전 잡힌 재판들을 연기해달라고 요청했지만 받아들여지지 않았다. 29일 법조계에 따르면 이 대표는 이날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33부(김동현 부장판사) 심리로 열린 대장동·성남FC·백현동 관련 배임·뇌물..

이재명 "귀한 선거 기간에 법원 출석…정치검찰이 노린 결과"
아시아투데이 임상혁 기자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29일 '대장동·위례·백현동·성남FC' 재판에 출석하면서 "정말 귀한 시간인 선거 기간 중에 법원에 출정했다"고 불만을 토로했다. 이 대표는 이날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33부(김동현 부장판사) 심리로 열리는 특정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

이재명 '대장동' 재판 출석…"나 없어도 재판 지장 없어"
아시아투데이 김채연 기자 = 4·10 총선 일정을 이유로 2주 연속 '대장동·위례·백현동·성남FC' 재판에 지각·불출석했던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26일 재판에 출석해 "제가 없더라도 재판 진행에 아무런 지장이 없다"며 불만을 토로했다.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33부(김동현 부장판사)..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