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05. 25 (월)
  1. 춘천
  2. 강릉
  3. 서울
  4. 인천
  5. 충주
  6. 대전
  7. 대구
  8. 전주
  9. 울산
  10. 광주
  11. 부산
  12. 제주

뉴델리 40.2℃

도쿄 23.7℃

베이징 22.5℃

자카르타 34.6℃

국정원 "김정은 위중설 사실무근, 심장수술 징후 없어…올해 공개활동 역대 최소"(종합)
국가정보원은 6일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을 둘러싼 각종 건강 이상설은 사실무근이며 심장 관련 수술·시술도 전혀 없었던 것으로 파악하고 있다고 밝혔다.국정원은 이날 국회에서 열린 정보위원회의 비공개 현안보고에서 “김 위원장에 대한 심..
국정원 "김정은 건강 이상설 사실무근…심장 수술 징후 없어"(속보)
국정원 “김정은 건강 이상설 사실무근…심장 수술 징후 없어”(속보)
국정원 "김정은 올해 공개활동 17회…역대 최소"(속보)
국정원 “김정은 올해 공개활동 17회…역대 최소”(속보)
합참 "GP에 북한 총탄 피탄·대응사격…통신선으로 북과 조치중"(속보)
합참 “GP에 북한 총탄 피탄·대응사격…통신선으로 북과 조치중”(속보)

'멀쩡한' 김정은, 20일만에 공개 행보…순천인비료공장 준공식 참석(종합)
사망설에 휩싸였던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공개활동을 재개하며 건재함을 과시했다. 북한 매체들이 2일 김 위원장의 전날 순천인비료공장 준공식 참석 소식을 전하면서 그를 둘러싼 각종 이상설들이 단숨에 가짜뉴스로 판명된 셈이 됐다.조선..

북한, 김정은 영상 공개…현장 곳곳 시찰하며 건재함 재과시
북한이 2일 ‘건강 이상설’에 휩싸인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의 공개 행보 보도에 이어 영상도 공개했다. 김 위원장은 그간 제기됐던 각종 이상설을 불식시키려는 듯 순천인비료공장 준공식 현장 곳곳을 시찰하며 건재함을 과시했다.북한 관영..

김정은 20일만에 공식 석상… 순천인비료공장 준공식 참석
북한이 김정은 국무위원장의 공개 활동 소식을 20일 만에 알렸다. 조선중앙방송과 조선중앙통신 등 북한 매체들은 2일 오전 첫 뉴스로 김 위원장의 전날 순천인비료공장 준공식 참석 소식을 전했다.중앙통신은 김 위원장이 여동생인 김여정..

사망설 돌았던 김정은 공개활동 재개…순천인비료공장 준공식 참석
아시아투데이 박세영 기자 = 건강 이상으로 사망설이 돌았던 북한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20일 만에 공개활동을 재개했다.조선중앙방송은 2일 김 위원장이 노동절(5·1절)이었던 전날 순천인비료공장 준공식에 참석했다고 밝혔다.방송은 "주체..

"김정은 중태·사망설 전혀 근거 없다"
최근 일부 언론과 전문가들 사이에서 급속하게 번지고 있는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의 중태설이나 사망설은 전혀 근거가 없는 것이라는 주장이 나왔다.정상장 세종연구소 북한연구센터장은 27일 “만약 김 위원장이 중태에 빠졌다면 의료시설이..

"김정은 사망설에 민감해야 할 이유" DJ 청와대실장 장성민이 SNS에 남긴 글
아시아투데이 박세영 기자 = 김대중 정부의 초대 청와대 국정상황실장을 지낸 장성민 세계와동북아평화포럼 이사장의 페이스북 글이 주목받고 있다. 지난 24일 장성민 이사장은 페이스북에 "북한 김정은의 상태에 대한 중국 고위관리의 전..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