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05. 28 (목)
  1. 춘천
  2. 강릉
  3. 서울
  4. 인천
  5. 충주
  6. 대전
  7. 대구
  8. 전주
  9. 울산
  10. 광주
  11. 부산
  12. 제주

뉴델리 30.8℃

도쿄 21.5℃

베이징 20℃

자카르타 0℃

"온라인서 만나요" 제21회 전주국제영화제, 28일 개막…독립·예술영화의 향연
올해로 21돌을 맞은 전주국제영화제가 28일 전북 전주 영화의 거리 일원에서 무관객으로 개막했다. 올해 영화제에서는 세계 38개국 영화 180편(장편 115편·단편 65편)을 선보인다.한국영화로는 한국경쟁작 11편 중 극영화 ‘갈매..

황정민·이정재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1차 예고편 공개
배우 황정민·이정재 주연의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1차 예고편이 공개됐다.‘신세계’ 이후 황정민과 이정재의 7년만의 재회로 기대를 모으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가 보는 이를 압도하는 1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다만 악에서..

봉준호 감독·송강호, 전세계 온라인 영화제 '위아원' 참여
봉준호 감독과 배우 송강호가 온라인 영화제 ‘위아원’에 참여한다. 두 사람은 칸, 베니스 국제영화제 등 20개 영화제 주관단체와 유튜브가 함께 개최하는 ‘위아원’(우리는 하나)의 대담프로그램을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미국 연예..

'침입자' 김무열 "캐릭터 위해 다이어트, 제작진 배려로 현장서 농구"
‘침입자’ 배우 김무열이 캐릭터를 위해 다이어트를 했다고 밝혔다.영화 ‘침입자’의 언론 시사회가 27일 오후 서울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감독 손원평을 비롯해 배우 송지효, 김무열이 참석했다.이날 김무열은..

'침입자' 송지효 "연기 변신? 캐릭터 위해 최선 다했다"'
‘침입자’ 배우 송지효가 연기 변신을 한 소감을 밝혔다.영화 ‘침입자’의 언론 시사회가 27일 오후 서울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감독 손원평을 비롯해 배우 송지효, 김무열이 참석했다.이날 송지효는 “욕심이..

남보라X빅스 혁, 영화 '크루아상' 출연…6월 초 크랭크 인
남보라와 빅스 혁(한상혁)이 영화 ‘크루아상’의 출연을 확정 지었다.영화 ‘크루아상’은 현실과 이상의 갈림길에서 서있는 미완성의 청춘들이 각자의 꿈을 향해 가는 과정을 그려내며, 현실 청춘들을 향한 따뜻한 위로를 담고 있는 작품이다..

허성태, 5.18 민주화운동 40주년 맞아 '5월 낭독극' 참여
배우 허성태가 ‘5.18 민주화운동’ 40주년을 맞이해 뜻깊은 행사에 참여했다.허성태는 지난 23일 광주광역시 광산구(구청장 김삼호)가 주최한 ‘불혹 5.18, 흔들리지 않는 윤상원’을 주제로 한 문화예술행사인 ‘5월 낭독극’에 참..

유연석, 영화 '멍뭉이'로 차기작 확정 '열일 행보'
배우 유연석이 영화 ‘멍뭉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26일 “유연석이 영화 ‘멍뭉이’에서 ‘민수’ 역으로 출연한다. 많은 애정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영화 ‘멍뭉이’는 ‘청년경찰’ ‘사자’를 연출..

'#살아있다' 유아인·박신혜, 치열한 생존 과정 담은 메인 예고편 공개
배우 유아인과 박신혜의 신선한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살아있다’가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살아있다’는 원인불명 증세의 사람들이 공격을 시작하며 통제 불능에 빠진 가운데, 데이터, 와이파이, 문자, 전화 모든..

'#살아있다' 박신혜, 또 다른 생존자로 새로운 연기 변신 예고
영화 ‘#살아있다’에서 배우 박신혜가 도심 한가운데 고립된 또 다른 생존자로 활약을 펼친다.‘#살아있다’는 원인불명 증세의 사람들이 공격을 시작하며 통제 불능에 빠진 가운데, 데이터, 와이파이, 문자, 전화 모든 것이 끊긴 채 홀로..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