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05. 26 (화)
  1. 춘천
  2. 강릉
  3. 서울
  4. 인천
  5. 충주
  6. 대전
  7. 대구
  8. 전주
  9. 울산
  10. 광주
  11. 부산
  12. 제주

뉴델리 30.4℃

도쿄 20.4℃

베이징 15.7℃

자카르타 27.6℃

코로나19 봉쇄령 어긴 英 총리 수석보좌관, 사퇴 압박에도 감싸고 도는 英 총리
봉쇄령을 어긴 도미닉 커밍스 영국 총리실 수석 보좌관의 사퇴를 요구하는 목소리가 커지는 가운데, 보리스 존슨 영국 총리는 그의 행동이 ‘모든 부모의 본능을 따른 행동’이었다며 커밍스 보좌관을 감싸고 돌았다.24일(현지시간) 영국 B..

독일 코로나19 봉쇄완화 뒤 집단감염 확산
독일에서 신종 코로나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봉쇄 조치 완화 이후 종교 모임과 사적인 파티에서 감염이 확산되는 등 재확산 조짐이 보이기 시작하면서 봉쇄 조치 완화에 대한 비판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북독일 공영방송..

英, 코로나19 검사 가능 연령 '5세 이상'으로 대폭 확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증상이 있는 5세 이상 영국 국민은 누구나 코로나19 검사를 받을 수 있게 됐다.18일(현지시간) 맷 핸콕 영국 보건장관은 “5세 이상 유증상들에게도 이제부터 감염 검사 자격이 주어진다”고 발..

코로나19 연관 의심 '어린이 괴질'..독일서도 사례 확인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과 연관성이 의심되는 어린이 괴질이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독일에서도 같은 증상의 중증 염증 반응을 보이는 어린이 환자가 나오기 시작했다.독일 신문 프랑크푸르터알게마이네차이퉁(FAZ..

전 도이체방크 CEO "코로나19 종식 후 유로화 가치 하락, 경제위기" 경고
독일 최고권위 이코노미스트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종식 후 유로화의 가치가 떨어지면서 본격적인 유로권 경제 위기가 닥칠 수 있다고 경고했다.토마스 메이어 이코노미스트는 11일(현지시간) 독일의 시사지 포쿠스 인터뷰..

베일 벗은 英 봉쇄령 완화 조치, 新 슬로건에 반대 목소리도
보리스 존슨 영국 총리는 10일(현지시간) 봉쇄령에 대한 ‘조건적인 완화 계획’이란 내용의 대국민 담화를 발표했다.BBC는 이번 담화 발표로 영국 국민들은 이번주 수요일부터 더 많은 시간을 밖에서 보낼 수 있게 됐다고 보도했다. 영..

코로나19 1단계 규제완화 프랑스, 국민 60% "2차 확산 불안감"
프랑스 정부가 신종 코로나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규제 완화정책을 발표했지만 많은 프랑스인은 정부의 완화정책에 대한 불신을 드러내고, 2차 확산에 대한 불안감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독일 공영방송 ARD는 9일..

"프랑스서 작년 12월말 코로나 확진자 발생"...WHO, 의심 사례 소급검사 촉구
프랑스 파리에서 지난해 12월 말 이미 신종 코로나 감염증(코로나19) 감염 사례가 있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이에 세계보건기구(WHO)는 각국의 코로나19 지난 의심 사례에 대한 소급검사를 촉구했다.독일 뉴스전문채널 NTV는..

코로나19로 무너진 스페인 관광산업, 여름 시즌 대비 관광방역 집중
스페인 관광업계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경제적 피해를 최소화하고자 올 여름 휴가 시즌 관광객 유치를 위한 구체적인 대책 마련에 나섰다.독일 뉴스전문채널 NTV는 2일(현지시간) 이번 코로나19 사태로 큰..
독일 최고 감염학자 "코로나19 감염숙주, 박쥐 아닌 모피용 너구리"
독일 최고 권위 감염학자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실질적인 감염 숙주로 중국 사육장에서 대량 사육되는 너구리를 지목했다.독일 뉴스전문방송 NTV는 26일(현지시간) 감염병 분야의 최고 권위자로 알려진 크리스티안 드..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