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맹사업 신호탄 쏜 KFC "내달 서울서 2호점 오픈"
    한국 진출 40주년을 맞은 KFC코리아가 올해 가맹사업에 집중하기로 했다. 점포를 빠르게 확대해 매출을 끌어올리려는 전략으로 풀이된다.27일 KFC코리아에 따르면 회사는 오는 5월 중으로 서울에 가맹 2호점을 오픈할 계획이다. 회사가 지난 26일 서울 송파구에 가맹 1호점인 문정역점을 오픈한 것을 고려하면, 한 달 내로 2호점을 열 것으로 관측된다.가맹사업은 올해 KFC코리아의 핵심 사업이다. 고객 접근성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기 위한 전략이다...

  • 패션업계 특명 "캐릭터와의 협업으로 활로 뚫어라"
    패션기업들이 캐릭터와의 협업을 통해 판매량 증대를 꾀하고 있다. 친숙함을 활용해 소비자들에게 눈도장을 받겠다는 전략이다. 27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유니클로는 애니메이션 제작사인 지브리와 협업한 '스튜디오 지브리' 컬렉션을 다음 달 31일 출시한다.이번 컬렉션은 이웃집 토토로,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하울의 움직이는 성 등 수많은 애니메이션을 탄생시킨 스튜디오 지브리의 세계관을 그대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 현재 스튜디오 지브리의 대표이사이자 프..

  • [르포] 앞으로 대세 될 '피클볼'…"쉬운데 역동적이라고?"
    축구, 야구, 탁구, 배드민턴, 당구...그동안 우리 국민들과 함께한 구기종목 들이다. 이들 종목은 때로는 국민들을 하나 되게 만들었고 때로는 감동의 눈물을 흘리게도 했다. 하지만 구기종목도 유행은 있었다. 일례로 코로나19 직후에는 골프가 '빵'하고 떴으며, 지금은 테니스가 그 인기를 이어받았다. 그렇다면 테니스 다음으로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구기 종목은 무엇이 될까. 국내외 전문가들은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으면서도, 최대한의 역동성을 체험..

  • 루이까또즈, 새로운 ‘르퐁 컬렉션’ 선보여
    글로벌 패션 브랜드 루이까또즈(LOUIS QUATORZE)가 신제품 '르퐁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르퐁 컬렉션은 루이까또즈의 헤리티지와 우아함이 담긴 모노그램 패턴과 소가죽 트리밍이 특징으로 쇼퍼백, 토트백, 숄더백, 미니백팩, 버킷백, 악세서리, 오더투메이드 도그캐리어, 캐리어 등으로 구성돼 있다.르퐁 컬렉션은 알파벳 L과 Q가 서로를 잇는 듯한 다리의 모습을 연상시키는 모노그램 패턴을 시그니처로 해 과거와 현재, 현재와 미래..
  • 메디홀시스템즈, 필리핀 메디칼업체와 사포닌 함유 제품 개발 맞손
    메디홀시스템즈는 사포닌의 효능을 연구하고 우수한 사포닌 함유 제품을 개발·공급하기 위해 필리핀 현지 업체 STC 메디칼 인터내셔널 클리닉 센터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메디홀시스템즈 관계자는 "혈액순환 개선 등에 효능이 있는 사포닌 함유제품인 영조를 토대로 STC 메디칼 인터내셔널 클리닉 센터에서 임상을 마치면 안정적으로 공급이 가능해질 것"이라고 기대했다.필리핀, 일본 등에서 STC 메디칼 인터내셔널 클리닉 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 고운세상코스메틱, 대한민국의 피부 고민은 'S.E.E.D'
    "대한민국 남녀의 피부 고민 키워드는 'S.E.E.D(씨앗)'이다. 이는 △민감성(Sensitive) △탄력 나쁨(Elasticity) △색소 나쁨 (tonE) △수분 부족(Dehydrated)을 뜻한다."고운세상코스메틱이 자체 인공지능 피부 분석·화장품 판독 서비스 'Ai 옵티미'를 통해 분석한 '대한민국 남녀 피부 고민 키워드'를 26일 공개했다. 'Ai 옵티미'는 누적 47만 건의 피부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피부 진단부터 화장품 성분 분석..

  • 어뮤즈, 일본 키라키라 돈키 콜라보 ‘키라키라 어뮤즈’ 선보여
    어뮤즈(AMUSE)가 일본 최대 유통사 돈키호테를 운영하는 주식회사 팬퍼시픽인터내셔널홀딩스(주)와 함께 트렌드를 영민하게 반응하는 일본 MZ 소비자 대상으로 라이프 스타일 굿즈 콜라보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는 K 뷰티 브랜드 최초의 시도의 브랜드 라이센싱 사업 및 새로운 굿즈 카테고리로의 글로벌 확장이다.일본의 대표 유통사 돈키호테가 운영하는 Z세대를 타깃으로 한 특화형 매장 키라키라 돈키는 젊은 소비자들에게 특히 인기를 얻..

  • 젝시믹스 “전문성만이 살 길이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가 전문성을 강화한 컬렉션 출시에 열을 올리고 있다. 남들도 다하는 제품이 아닌 특화된 제품으로 승부수를 띄우겠다는 전략이다.젝시믹스는 26일 러닝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는 2030세대에서 전연령층으로 확대되고 있는 러닝 트렌드를 맞추기 위해서다. 특히 고객 수요에 발맞춰 전문성을 강화한 쇼츠, 숏슬리브, 레깅스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러너들의 퍼포먼스를 고려해 통기성..

  • 롯데하이마트, 1Q 영업손실 160억···전년比 38% ↓
    롯데하이마트가 올해 1분기 매출 감소 속에도 적자 규모를 축소했다.26일 롯데하이마트에 따르면 회사는 지난 1분기에 매출 5251억원, 영업손실 160억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6.1% 감소했으며 영업손실은 37.9% 줄어들었다. 같은 기간 당기순이익은 지난해 1분기 발생한 일회성 법인세 환급(45억원)에 대한 기저효과 영향으로 14억원 감소했다.롯데하이마트 관계자는 "고물가, 고금리 등으로 인한 소비 심리 위축 등 불경기가..

  • 신제품 잇단 출격 나선 중견업계…"편의성으로 승부" 한 목소리
    중견업계가 새로운 제품을 쏟아내며 판매량 확대에 돌입했다. 높은 편의성을 무기로 소비자들을 공략하기로 했다.26일 쿠쿠전자에 따르면 회사는 내부 바스켓을 5리터(ℓ) 용량으로 구성한 에어프라이어를 출시했다. 제품의 외관 사이즈는 가로 27㎝, 세로 33.1㎝지만, 사각형 바스켓으로 만들어 다양한 형태의 식재료를 사용한 요리가 가능하도록 했다.최대 200도에 이르는 열풍이 재료의 겉과 속을 익힌다. 소비자가 치킨, 삼겹살, 감자튀김 등을 요리할..

  • "이른 더위에" 여름 패션 준비 나선 유통街
    유통업체들이 이른 더위에 여름 패션 준비에 한창이다. 미리 시장을 선점해 매출을 최대치로 끌어올리겠다는 전략인 셈이다.티몬이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30일까지 인기 브랜드사와 함께 여름패션 특가전을 펼치고, 행사 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최근 낮기운이 초여름 수준으로 치솟으며 여름 시즌의류 판매는 110% 상승하며 고객 수요가 늘고 있다. 남성들의 구매 비중도 2배 뛰었다.28일에는 SG세계물산과 '올인데이'를 개최하..

  • 엘렌실라, ‘그린에너지 선스크린’ 출시
    스킨케어 브랜드 엘렌실라가 '사계절사용 수분 선크림' 컨셉의 새로운 자외선 차단제 '그린 에너지 선스크린'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그린 에너지 선스크린'은 '사계절 사용 가능한 보습 선스크린' 컨셉으로 기능성과 피부 관리를 겸비해 사계절 내내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정한 최대 자외선 보호 지수인 SPF50+/PA++++ 등급을 획득해 기본적인 UV 차단, 상쾌하고 가벼운 발림성, 자외선 케..

  • 일루마, 프리미엄 유아식 ‘일루마 골든드롭3’ 업그레이드 출시
    프리미엄 유아식 브랜드 일루마가 장 건강과 자기 보호 능력을 돕는 성분으로 업그레이드된 '일루마 골든드롭3'를 29일 새롭게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일루마 골든드롭3는 2018년 5월 런칭한 수퍼 프리미엄 유아식으로, 100년 이상의 영유아 연구와 헤리티지를 자랑하는 와이어스 뉴트리션(Wyeth Nutrition)의 연구 성과가 집약된 제품이다.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일루마 골든드롭3는 기존 핵심 성분이자 핵심 영양소 흡수를 돕는 OPO구조..

  • 파인캐주얼 심퍼티쿠시, 내달 7일 단 하루 자이언트 폭립 스테이크 5500원
    파인캐주얼 레스토랑 심퍼티쿠시가 5월 7일 단 하루 정가 4만5000원인 자이언트 폭립 스테이크를 5500원에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심퍼티쿠시는 5월 5일과 8일 사이인 7일을 ‘어른이날’로 지정하고, 어른이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날을 만들고자 파격 스테이크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심퍼티쿠시는 ‘Everyday but special’ 슬로건 아래 일상 속 더 많은 심퍼티쿠시함을 만들어가는 파인캐주얼 레스토랑이다. ‘심퍼티쿠시’란..
  • "비용 상승 여파" 맥도날드, 내달 2일부터 버거 가격 평균 2.8% ↑
    맥도날드는 오는 5월 2일부터 전체 제품의 22%에 해당하는 16개 품목의 가격을 평균 2.8% 인상한다고 26일 밝혔다. 메뉴별 가격 인상폭은 최소 100원에서 최대 400원이다.맥도날드의 가격 인상은 6개월 만이다. 앞서 회사는 지난해 2월에 일부 메뉴 가격을 평균 5.4% 올린 데 이어, 같은 해 11월 13개 메뉴 가격을 평균 3.7% 인상했다.맥도날드 관계자는 "원부자재 가격 및 물류비, 인건비 등 제반 비용의 상승 등으로 인해 불가..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