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20,865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췌장·간암도 중입자 치료 적용… 난치병 환자 생존율 높인다
중입자 치료 범위가 확대되면서 난치암 환자들의 치료 가능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 중입자 치료는 탄소 원자를 빛의 속도에 가깝게 가속한 빔을 암세포에 쬐어 암을 치료하는 방식이다. 우수한 치료 효과와 함께 암세포 외에 다른 정상 조직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해 환자가 겪는 치료 부작용과 후..

삼진제약, '세비안' 패키지 리뉴얼 출시
아시아투데이 김시영 기자 = 삼진제약은 무보존제 멸균 생리식염수 '세비안' 관류제의 패키지를 리뉴얼해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세비안은 코·눈·상처 부위 세정과 렌즈 세척·피부관리에 사용하는 멸균생리식염수로, 의료 목적의 관류용 생리식염수를 다용도로 쓸 수 있게 소포..

큐로셀, 차세대 CAR-T 치료제 '안발셀' 최종 임상시험보고서 수령
아시아투데이 김시영 기자 = 큐로셀은 국내 최초로 재발성·불응성 거대B세포림프종(LBCL) 환자를 위한 차세대 CAR-T 치료제 '안발셀( CRC01)'의 임상 2상시험 최종결과보고서(CSR)를 수령했다고 30일 공시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에 수령한 CSR에는 지난 3월 공시된..

[원포인트건강] '임플란트' 후 주위염 관리가 더 중요한 이유(?)
아시아투데이 김시영 기자 = 지난 2018~2022년까지 국내 65세 이상 전연령층에서 임플란트 시술 환자가 증가한 가운데 임플란트 시술 후 관리 필요성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30일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따르면 지난 2022년 '치은염 및 치주질환'으로 치과를 찾은 환자는 1809만..

LG화학, 미용필러 '와이솔루션' 장기 안전성 확인
아시아투데이 김시영 기자 = LG화학 미용필러 '와이솔루션'의 장기 안전성이 확인됐다. LG화학은 '히알루론산(HA) 필러 와이솔루션 장기 안전성 평가' 논문이 SCI급 국제 피부과학 학술지인 '더마톨로직 서저리(Dermatologic Surgery)'에 게재됐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제이시스메디칼, 태국 'LinearZ' 론칭 이벤트 성료
아시아투데이 김시영 기자 = ㈜제이시스메디칼은 태국 방콕에서 APEX 클리닉 'LinearZ(리니어지)' 출시 이벤트'Next-Gen Face Lift Innovation'을 성료했다고 30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APEX 클리닉은 태국 내 50여 개의 지사를 보유한 최대 체인 클..

우울증, 침으로 진단…코르티솔 기반 솔루션 개발
아시아투데이 김시영 기자 = 국내 연구진이 타액(침)으로 우울증을 진단하는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개발했다. 우울증을 기존 방식보다 객관적이고 과학적인 기준으로 진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연세대 강남세브란스병원은 석정호 정신건강의학과 교수 연구팀이 침 속 호르몬인 코르티솔을 기반으로..

한림대학교, 글로컬대학 비전선포식 개최
아시아투데이 김시영 기자 = 한림대학교는 'AI대학' , '열린대학' 미래 대학의 선도 모델 대학으로 시작을 알렸다. 30일 학교법인 일송학원에 따르면 한림대 생명과학관 강당에서 열린 '한림대학교 글로컬대학 비전선포식'에는 최양희 총장을 비롯해 학교법인 일송학원 윤희성 상임이사, 강원특..

셀트리온 "안과 질환 바이오시밀러, 국내 품목 허가"
아시아투데이 김시영 기자 = 셀트리온은 안과 질환 치료제 '아일리아'(성분명 애플리버셉트) 바이오시밀러(바이오의약품 복제약)인 '아이덴젤트'(개발명 CT-P42)가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로부터 품목 허가를 받았다고 30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아이덴젤트는 습성 황반변성, 당뇨병성..

한미약품그룹 대주주 일가 "합심해 상속세 해결하겠다"
아시아투데이 김시영 기자 = 한미약품그룹 창업주 일가가 '합심'해 상속세 문제를 해결해 나가기로 했다는 입장을 30일 내놨다. 회사 측에 따르면 송영숙 회장과 자녀(임종윤, 임주현, 임종훈) 등 총수 일가는 이날 그룹 지주사격인 한미사이언스를 통해 배포된 보도자료를 통해 "주주가치 제고..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